메뉴 노출/비노출

강의일정

[열반스쿨 기초반 41기] 나에게 월부란?
5
Date. 2021.06.11
Hit. 10
선생님. 너바나님
수강차시. 3-3. 너바나님의 부동산 투자여부를 결정하는 기준
저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48년 인생기간중 정규과정만 22년을 공부하고 살았습니다. 지금도 하루에 4시간씩은 어떤 공부라도 깊이 있게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껏 자본주의와 투자의 개념에 대해 공부한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부동산 상승초반에 제가 우겨서 급하게 집을 팔고 상승중반기에 와이프가 우겨서 집을 샀습니다. 2년전에 --- 그 투자의 결과는 제가 7억 까먹고 와이프가 7억 벌었습니다. 저는 제가 엄청 똑똑한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지금 생각해 보면 헛똑똑이였던 거죠...

그 일후 와이프가 우겨서 제가 월부에서 강의를 듣기 시작하고 자본주의와 부동산, 주식책을 20권쯤 읽고 나서 아!! 세상은 이런거구나 알기시작했습니다.

너바나님의 강의에서 저는 깊은 철학적 통찰을 읽습니다. 감사하고 이 길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강의 하나하나의 단어와 말들이 저의 마음에 새겨지는 듯 합니다. 

제가 한분야의 전문가가 되는데 10년이 걸린 듯 합니다. 이제 다시 부동산 투자의 전문가가 되는데 하루 세시간씩 투자하여 10년을 봅니다.

지치지 않고 월부환경에서 10년을 함께 하려 합니다. 어려울때 버틸수 있는 지혜와 통찰력을 키우기 위해서 독서와 강의와 임장을 하고 

같이가는 페이스메이커들에게 좋은 동려로 보탬을 줄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좀더 월부환경에 젖어들려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