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쟁이 10억 자산가로 가는 인생의 전환점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어제 마지막 조모임을 19:30분부터 시작했어요.
1주차 때부터~ 4주차 강의를 듣고 인상 깊었던 점, 새롭게 알게된 점이 무엇인지, 다음 달 계획을 동료들과 나눠보았습니다.
동료들과 앞으로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기 위한 ‘선택’ 그리고 실행하기 위한 각자의 생각을 나눠볼 수 있었어요.
열반스쿨에서 공부한 투자기준(저환수원리) 이라는 무기를 장착했으니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방법을 배워 투자자로서의 첫 발을 내딛을 수있을 것 같아요.
한달동안 조모임 덕분에 긍적적인 영향을 받아 더 나아진 현재의 나,
저 또한 다른 누군가에게 긍적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동안 너무 수고했고, 감사했습니다.
월부 열반스쿨 기초반 [76기 투자 안하고 못102조]
오스칼 조장님
보플티 님 /버스커 님 /해쀼 님 /꿈지기7 님 /자세한물 님 /독도방울새 님 /소나무늘보 님
오늘 첫 분위기 임장을 통해, 사람들이 선호하는 단지/왜 좋아하는지/ 상권, 생활권은 어디에 있는지/그 편익이 주는 비용을 주고서라도 사고 싶은 가격인지 등을 생각해보게 된 시간이 되었습니다.
임장지는 강서구(마곡역~발산역/ 발산역~염창역)로 조모임 장소로 눈도장 찍었던 곳도 있었기에 낯설지 않았어요.
우리는 마곡역에서 만나 단단히 무장(썬크림, 모자, 미니김밥, 샌드위치, 비타민을 흡입)하고 gogo 출발~~했어요. 꿈지기님 미니김밥~ 샌드위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1시간만 걸어도 더위에 지쳐 ‘임장’에 대해 무서운 기억이 생길까봐 긴장을 했는데
다행이도 날씨도 많이 안 더웠고, 둘둘, 셋 걸어가며 분위기를 즐기면서 “지역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생활권별로 어떻게 다른지 관찰하면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단지
덜 좋아하는 단지
상업단지는 어디에 있는지
공원단지는 어디에 있는지
병원은 어디에 있는지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 그 이유가 무엇일까? 동료들과 서로의 생각을 나누었고요
근데 이 더위에 임장가면 고생한다는데,, 이상하다 왜이렇게 수월하지?
그 이유는,
우리동료들이 임장지를 출발하기 전에
미리 임장을 경험해본 오스칼 조장님이 우리가 갈 목적지와 단지별 특징 요약(대장단지/생활권대표단지/떠오는 신흥대장)과 분임루트를 짜주셨기에 가능했습니다.~~
덕분에 두근두근 소풍같은 분임 되었습니다~♡
(♡ 조장님, 제가 임장 발도장 찍어보고 싶다 했는데, 한달음에 첫임장 경험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
6월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많이 힘들었을텐데 서로 격려하고 힘이 되어주신 소중한 102조 동료에게 감사합니다.
오늘이 마지막 모임이라 아쉽지만 너무 재밌고 좋은 기억만 담고 왔습니다.
황금같은 휴일 모두 have a good time
댓글 0
오스칼v : 아이구 내게로백님♡ 이런 정성스런 한달 조모임 후기 감사합니다. 고민하시는 부분 잘 매듭짓고 더 나아가시는 하반기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