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 감일
1. 근래들어 가장 정신없는 하루였지만 아내의 슈퍼케어 덕분에 잘 이겨냈습니다. 감사합니다.
2. 항상 지켜보고 살펴봐주시는 재튜님 항상 감사합니다.
3. 울 째제스들 최임 너무 고생하셨고 다들 너무 멋지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째제스 항상 감사합니다.
4. 아내랑 점심에 맛있는 콩국수 먹고 차 수리한거 찾으러 갈 수 있는 시간들 감사합니다.
5. 무려 반차를 쓰고 임보에 매진하는 알파고님 올뺌방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 진짜 투자하려고하니 내가 지금껏 공부를 해왔구나라고 느끼는 부분들 메타인지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7. 본인 할 것도 엄청 많으실텐데 우리 째제스 과제시간, 제출방법, 제출여부 등등 다 챙겨주시는 삶장님 감사합니다.
8. 최임 무사히 제출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점 찍었다.
9. 하루 전날 매임예약했는데
9. 오늘도 응원주시고 자극주시는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10 .오늘도 건강한 내 몸 감사합니다.
7.6 감일
1. 입석+좌석표 좌석으로 바꿀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완전 럭키하쟈나?
2. 매임 응원해주시는 동료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 너무 힘났어요
3. 최근 거의 아내보다 카톡을 많이 하는 것 같은 알파고님 서로 상황 공유해주며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힘내라고 커피까지 보내주신 재튜님 ㅠㅠ감사합니다...제가 꼭 보답합니다!(받아서 그러는거 아니구요 암튼 그래요)
5. 장마 예정이라 양말까지 챙겨왔는데 다행히 갈아신을 일 없음에 감사합니다.
6. 집 보여주신 점유자분들 상담해주시고 정보 나눠주시는 부사님, 실장님들 감사합니다. 더운데 넘 고생하셨어요
7. 생각보다 일찍 끝나 기차표 땡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또 럭키럭키네
8. 엄마랑 오랜만에 통화하며 다음 주 생신약속시간 잡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9. 맛있는 차돌된장찌개 만들어준 아내한테 감사합니다.
10. 알찬 하루 보낸 나에게 감사합니다.
11. 오늘도 응원주시고 자극주시는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