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괜찮아졌다 싶었는데, 다시 시대를 역행하고 있네요. 자유도를 주세요 제발…번호 붙이면 자동생성 필요 없어요
특히 테블릿으로 월닷 쓰는 사람들 불편한 거 아직도 모르는듯 ㅋㅋ
이 말은 테블릿 쓰는 사람만 알겠쥬?
목표/실적 피드백
사전임장보고서 떵떵거리면서 다 쓰겠다고 여유 있다고 했던 스스로가 부끄럽다. 전혀 시세 파트의 정수를 건드리지 못했다. 조원들의 임보를 읽어보니 더더욱 느꼈다. 튜터님께 부끄럽다. 조장이라는 놈이 시세를 이렇게 밖에 안 쓰고 제출해놓다니!! 라고 분노하시면 어쩌지. ㅎㅎ 조원들의 임보를 보며 배울 점을 많이 찾는다. 특히 부런님!! 진짜 월학에서 본 반장님이랑 초부님이 쓰던 스타일이야…너무 잘쓴다…단지 분석도 기대되네요
튜터링 데이가 얼마 안 남았는데, 튜터님께서 이런저런 배려를 많이 해주신다. 너무 감사하고 한편으로 미숙한 내가 밉기도 하다. 알잘딱깔센 해야 하는데, 그게 전혀 안 된다. 눈치가 없는 걸까 ㅋㅋ 월부에서 맡은 두 번째 조장은 어렵기만 하구나.
단지퀴즈를 냈는데 반응은 좋았는데 참여율이 너무 저조했다. 금요일에 진행할 단지 퀴즈에서는 더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토요일에 있을 단지임장으로 이어지게 만들어야겠다. 닝니님도 걱정인데 잘 따라오실 수 있게 많이 서포트 해야겠다.
회사 일이 엉망이다. 보고할 건이 많은데 보고는 못하고 반반차로 퇴근은 해야겠고, 바쁘니까 짝꿍도 잘 못챙기고 ㅋㅋ 투자자로서 언제나 부드럽게 착착 처리할 때는 아마도 투자를 그만두는 그 순간일거라 믿으며 직장과 투자를 모두 잘 컨트롤 하는 멋진 조장이 되겠어!
2. 감사일기
우리 꼬마돌 배려 많이 해주시는 버린돌 튜터님 감사합니다. 특히 사임날 어려운 점 없냐고 질문해주시고 조원들의 답변에 다 대답해주시는 천사같은 모습에 심쿵했습니다…돌 같은 튜터님 사랑합니다 (하트)
숙소 알아봐주시고 딱딱 정리해주시는 위시유럭님 감사해요. 위시님께는 신세를 많이 지는 한달이 될텐데. 벌써부터 이렇게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저희 매임하고 그러면 좀 흩어지기도 할거여서 총무님 어깨를 가볍게 해드릴게요.
이벤트 준비해주시는 부런님에게 고마워요. 그냥 한번 던져본 건데 고퀄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부런님께 부탁해야겠어요 ㅋㅋ
최선을 다해주려는 의지 보여주시는 닝니님 감사해요. 솔직히 병원도 다녀오고 정신 없을텐데 임보 수준 보소…너무 잘하시잖아요…이런 분이 임장을 못하니 얼마나 맘고생이 심하셨겠어요…진짜 실력자인거 이제 잘 알겠지만 쉬어요 닝니님
지꿀님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우리반 텐션 올려주셔서 감사해요…지꿀님 없었으면 단지퀴즈 참여자 없어서 무야무야 넘어갔을 겁니다. 그리고 뭔가 기둥을 잘 잡아주고 조원들이 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되시는 거 같아요. 기버 채질. 튜터 재질 최고 맨
또리님은 단체톡에서 반응은 좀 느리신데 그래도 할 때 제대로 해주시는 거 같아요. 고마워요. 이제 반에서 하는 마지막 단지임장을 앞두고 있는데, 준비는 잘하고 계시겠죠?한 번 짚어드려야겠네 ㅋㅋ 부산에 대해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포님은 계속 방에서 빵빵 터트려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미워할 수 없는 파워T! 저도 정포님 같은 T발놈이 되어야 하는데 전 진지충이 되어버리고 정포님은 개그캐가 되네요. 이게 사람이 갖는 아우라 같은 건가봐요. 반 분위기를 좋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뚜잇님은 사임 분명히 망했다고 하셨는데, 퀄리티 뭐죠? 미쳐따…시간만 더 있었으면 우리조에서 시세 파트 최고로 잘쓴 사람이 되었을 거예여…진짜 아쉽더라구여. 과제팀장으로서 귀찮은 게 많아도 먼저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세종님은 근무 중에도 임보 쓰시고 고생이 많으셨어요. 그리고 임보 1등으로 내신거 대박 ㅋㅋ 역시 빠릇빠릇 하시고, 감사일기도 매일 모아주시는데 전 부끄럽게 몰아쓴답니다 ㅋㅋ 이건 빼먹지 않고 공유해주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내 곁에서 2주 넘게 못 만나는데도 있어주겠다고 외쳐주는 사람이 있음에 고맙습니다.
댓글 0
세종95 : 조장님 주변에 좋은사람들이 많군요 조장님이 좋은분이셔서 그런것같습니다.
항상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