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일) 감사일기
1. 꿈장님 가족분들 경과가 좋아서 광기방 무사히 컴백하셔서 감사합니다.
2. 아침부터 졸렸고, 점심도 졸리고, 저녁도 졸렸는데 튜터님께서 응원차 톡방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3. 윈카님 이사도 잘 끝나고 또 다같이 모여서 열심히 임보결론을 향해가서 감사합니다.
4. 튜터님께서 단지분석 중간목표일자를 잡아주셔서, 그때까지 단지분석 끝내다보니 정말 처음으로 결론쓰는데 시간을 들여서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걸음 튜터님
5. 일찍부터 공부하러 간다고 집에서 나왔는데 아이 돌봐준 남편 고맙습니다.
6. 엄마 올떄까지 기다렸는데 할말이 너무 많다구.. 재우고싶어서 누웠는데 한시간이나 누워서 불꺼놓고 대화나눈 우리 아이.. 덕분에 제가 먼저 잠들어버려가지고 임보가 큰일이지만, 담주에 아빠랑 캠핑가야되는데 엄마랑 떨어지기가 싫다고 자다가 우는 우리 아들.. 마음이 너무 이쁘고 고마워 감사합니다.
7.29.(토) 감사일기
1. 임차인이 안보여주셔서 결국 두타임밖에 못봤지만 오랫만에 부사님이랑 이야기나누고 그 지역 분위기 알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매임 후다닥 마무리하고 도서관에 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집앞도서관 시원하고, 주차도 무료고, ,자리도 너무 좋고, 졸릴때는 책도 읽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4. 너무 졸려서 커피 사러 나왔는데 그 타이밍에 비가 쏟아져서 도서관 돌아가지 못하고 발이 묶였는데 또 매장에 앉아서 창밖보면서 커피마시면서 한타임 쉬어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5. 결론장 막막했는데 튜터링데이에 한걸음튜터님께서 알려주신대로 차분차분 따라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튜터님
댓글 0
윈카이트 : 꺅 잇유님 감일에 등장하게 되서 영광쟈나여🍀 졸리고 귀찮고 힘들어도 꾸역꾸역 나아가시는 잇유님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