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7 목표
1.매일 목실감(#311)
2.독서(#158)
3.블로그 포스팅
8/16 실적
1.매일 목실감(#310)
2.독서(#157)
3.블로그 포스팅
8/16 감사일기
1. 오후에 분당에서 약속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이제 새로운 지역을 가면 입지와 시세부터 보게 되네요. 강남접근성 완전 최고인 분당이라 차로 잠깐이라도 주변을 둘러보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오후 약속 때문에 아이를 일찍 하원 해서 엄마집에 맡겼습니다.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맡기라는 엄마의 말이 굉장히 든든하네요. 감사합니다.
3. 새로운 업무 추진을 위해 관련된 분들을 만났습니다. 낯설기도 하고 새롭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집에 오니 아이와 남편 모두 잘 자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돌맹이의꿈 :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킨돌 : 분당에 다녀오셨군요. 저는 오늘 강남에 다녀왔는데 개포동에는 거의 신도시급의 신축아파트 밀집지역이었습니다. 정말 분당이나 강남에 아파트가 한 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이전 회사에서 새로운 업무를 맡게되셨나보네요!? 도전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옥련동 열무국수는 조금 쓴맛이 강했습니다. 와이프도 본점 열무국수는 맛있는지 물어보네요. 다음에 가면 열무국수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아니 : 꾸준한 꽃마음님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체동이 : 꿈의 분당...☆ 혹시 회귀하게 된다면 전 분당 판교부터 살거예요ㅜㅜ 마음님 새로운 업무를 시작하셨군요! 처음은 항상 긴장되고 어렵지만, 항상 해오시던 것처럼 차분하고 꾸준하게 하다보면 곧 익숙해져서 스트레스 안 받고 편하게 업무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마음님 팟팅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