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 나의 일상
딱 이 상황에서 눈물이 나와야 하는데, 하필 또 어지럼증에 대한 약으로 체내수분을 제거해주는 약이 있어서 그만..나는.. 눈물샘이 말라붙은 남자.. 뭔가 댐을 열었는데, 물이 쏟아져 나오는게 아니라. 나뭇가지만 털럭~ 쏟아지는 느낌으로다가 글썽…감정이 나와서 옆에서 빨리 지금 울어야한다고 하는데, 난 마음으로 울고 있었는데.. 여튼 너무 감사하고 참.. 너무 좋은 분과 일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ㅠㅠ (전에 같이 일하던 부장님이랑 다른 사람임 휴)
그리고, 나서 오후에 역정 내는 고객 둘이나 만난 것에 감사합니다. 일단, 전화로 소리지르신 분은 샤우팅에서 성대와 성대간의 접촉이 아주 단단하고 견고하게 이뤄지면서 내 왼쪽귀에 고막을 때렸더니 귀가 먹먹~ 해지고 어질어질했습니다. 그녀를 통해 ‘아~ 내가 어지럼증을 겪는 것은 스트레스로 인한 자가면역질환이구나!’ 라는 질병의 원인을 찾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규정대로 절차 진행했더니 화내면서 불쾌하고 예의가 없다고 하셨던 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주 수상하고~ 이상하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주셔서 보이스피싱이 만연하는 이 대한민국에서 피해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나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휴~, 그리고 침착했고, 그분과 격이 달라서 나이는 한참 내가 어리지만, 내가 더 어른스러웠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덕분에~~~ 감사합니다.
오늘 그래서 너무 진이 쏙 빠져서, 혼도 나갔지만 집에 사고 내지 않고 잘 왔고, 누워서 바닥의 일부분이 되어 누워있었지만, 그렇게 흐느적대는 삶을 보내서 감사합니다. 8시 넘어서 고메 크리스피치킨너겟 먹고싶은데 홈플러스에서 450g 1+1에 9900원이라서 쿠팡 SSG GS랑 비교평가 했더니, 홈플러스가 저평가라는 확신이 들어서 바로 매수하러 걸어갔는데, 홈플러스 정기휴일이었습니다. 투자의 길은 녹록치 않지만, 그럼에도 묵묵히 내가 가야할 길을 아는 것. 지금 할 수 있는 투자를 하자! 라는 튜터님들의 가르침을 이어받아, 동네 마트에서 풀무원김치만두 400g 1+1 하는 것을 발견, 비록 내가 뽑은 1등을 눈앞에서 놓쳤지만 나는 대안이 있는자! 풀무원 김치만두 바로 매수하고 집에와서 먹은 하루에 감사합니다.
하.. 무슨 감사일기가 이래.. 하지만 오늘 하루가 너무 힘들었는걸 이렇게 미친척 하지 않으면 내 하루가 너무 지쳐~~~~~ 하지만 쓰다보니 기분이 좋아져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망둥님 진짜 감사합니다. 매번 나눔에 감사한데, 인사이트 정리한 것 까지 공유주시고 정말로 감사합니다. 일찍 자려 했는데, 실팹니다.
그리고 우리 열중조원분들 진짜 서로 나눠주시고 엑셀이랑 단축키랑 다 공유해주시고 다들 너무 훈훈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진짜 실력도 지식도 부족한 저인데도 불구하고 묻고 답을 찾아보고 경험 공유해주시는 모든 것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지. 연락 많이 못하고 신투기 카톡 재밌게 봤는데 빨리 서투기 조편성 넣어야죠 ㅠㅠ 감사합니다. 그리고 엄마아빠 고맙습니다.
개선해야할 것
오늘 복기
댓글 0
경제적자유다 : 조장님 몸은 괜찮으세요? 그와중에 샤우팅 성대이야기에서 뿜어버렸네요...감사하신 거 맞는거죠?ㅋㅋㅋㅋㅋ
종이향기 : 홈플러스 저평가.... 내가뽑은 1등 놓침...대신 풀무원 김치만두 매수....^^ 뭐든 건강이 우선입니다. 잠 많이 주무시고 잘 드셔서 건강한 또크니님 보고싶습니다~~~~~
햇볕 : 목실감 너무 어마어마한 거 아닌가요?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