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일기
-새로운 업무 인계 받느라 정신없지만 그래도 여유주면서 알려주는 사수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앞마당 틈새 시세파악했습니다. 점심시간에 시간아끼고 잠 보충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지기 10죠 조모임 참석못했는데 응원해주시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뵙지 못한 부카이브조장님, 여름님, 만두엄마님 그리고 무더운 여름날 함께 임장해주신 베키님, 존자님, 겸달님, 빵빵님, 느바님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임보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먼저 연락주고 조언해주며 따뜻하게 멱살잡아준 즈엇님 감사합니다. 임보 작성 참고하라고 공유해주신 황금조장 케이조장님 감사합니다. 튜터님 오늘 강의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그 와중에도 세심하게 반짝이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자 역할 충실히 해주시는 조원님들 감사합니다..(반성) 💛
-요새 집안일 나름 알아서 해주고 있는 오빠 감사합니다. 집밥도 엄마 반찬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댓글 0
와이피와이피 : 어제도 넘 고생하셨습니당!!👍🏻
부카이브 : 현님 이번 한 달도 실전반에서 쑥쑥 성장하는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저도 언젠가 실전반에 갈 날을 꿈꾸며 열심히 달리고 있겠습니다 ... 🩷
중꺾마 : 회사 정신 없으시군요 ㅠㅠ 현님 덕분에 어제 전임 가능했어요 감사합니다 :)
사린 : 회사 파이팅입니다 현님!
가즈엇 : 고생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