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수강후기

[실전28기 ㅂ1교와 임ㅈ6에 미친 우린 고고붸붸 진월] 하면 할 수록 빠져드는 실전반, 세 번 째 후기

안녕하세요. 진심을 다하는 월급쟁이, 진월입니다.

 

올해 감사하게도 세 번째 실전반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수강 할 때마다 매 주 주말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없어지고

강의, 임장, 과제를 하면서 정말 쉽지 않은 시간을 보냄에도 불구하고

실전반을 계속 수강하고 싶어지는 이유는

 

“성장”이라는 면에서 큰 성과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두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튜터님과 조장님

 

28기 16조는 아잉붸붸 튜터님과 한 달을 함께 보냈습니다.

 

튜터님은 항상, 차분하게 말씀 하시지만 깊이 있는 인사이트가 정말 넘쳐나는 분이었습니다.

 

질문에 대해 답변해 주실 때, 임보에 대해서 피드백 해 주실 때

튜터링데이에 함께 걸으면서 궁금한 부분에 대해 생각을 나눠 주실 때

 

정말 “투자”에 대해서 깊이 생각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고

이런 사람 옆에 있으면 내가 정말 투자를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붸붸즈의 스윗남, 킥꼬잉 조장님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도 역할이 정말 컸습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개인적으로 연락해 주셔서 어려운 점은 없는지, 궁금한 점이 있는지 물어봐 주시고

실전반이 처음이신 조원분들을 정말 잘 케어해 주셔서

고고붸붸조 전체가 한 마음으로, 같이 잘 달려갈 수 있었습니다.

 

좋은 동료들

 

실전반 매력의 다른 축은,  바로 배울점이 정말 많은 동료들입니다.

 

첫 주부터 열정 뿜뿜이었던 붸붸즈 모든 분들이

5주차, 세 번째 매물임장까지도 끝까지 치열하게 임장했고

덕분에 이번 달 원씽이었던 “매물임장 뽀개기”에서 나름대로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저 혼자였다면 정말, 절대로 이룰 수 없었던 부분인 것 같아요.

(올해 4~5월 자실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또, 각자 맡은 역할(나눔팀장, 사진팀장, 총무, 원씽팀장, 과제팀장, 기사팀장, 공유팀장)을 정말 잘 해주셔서 

텐션이 떨어질 새가 없었고

 

임장을 하고, 임보를 쓰는 모든 시간 정말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붸붸즈♡

 

마지막으로는 짧게 조원분들에게 편지!

 

To. 붸붸즈

 

아잉붸붸 튜터님, 한 달 동안, 투자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도록 계속 자극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결혼준비와 투자까지 같은 기간에 해내시는 것을 보면서, 역시 튜터님은 다르구나 생각을 많이 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ㅎㅎ

 

킥꼬잉 조장님, 실전반이라는 환경에서 조장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이렇구나를 많이 느꼈습니다. 강의TF를 하면서 매일마다 원씽이 아니라 포씽을 해야 하면서도 지치신 모습을 못 본 것 같아요. 조장님이 모든 조원분들을 챙겨주시면서 이끌고 나가셔서 끝까지 텐션업 했습니다. 학교까지 퐈이팅!!

 

행복그릿님, 올해 초 지투기에서 함께 했었는데, 실전반까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놀랐습니다. 지투기 때도 임보를 정말 잘 쓰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임보를 보면서 정말 많이 배웠어요. 1호기까지 파이팅입니다!!

 

해피율율님, 지투에 이어서 실전까지! 지투 때 다음에 꼭 봐요~ 하고 헤어졌는데 이번에 또 함께 하게 되어 참 좋았습니다 ㅎㅎ 결론파트에 힘 주신 부분 정말 많이 배웠고, 마지막 영상은 정말 감동이었어요♡ 2호기 투자 파이팅입니다 :)

 

종코치님, 제가 많이 참여를 못했지만, 센스있는 올뺌인증 + 사진 덕분에 추억이 더 선명하게 남은 것 같아요. 투자를 위해서 도전하시는 부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1호기까지 정말 파이팅입니다!! 할수있다!

 

상승신호님, 말씀하실 때마다 정말 재치있다고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댓글 열심히 달아주시고, 말씀하실 때마다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주셔서 한 달 동안 즐거웠어요. 2호기 투자와 이번 달 임장까지 파이팅!!

 

덩마님, 이미 앞마당인 임장지를 배정받았음에도 열정적으로, 더 열심히 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이미 아는 것을 나눠주셔서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 최임에서 단지분석과 결론파트에서도 인사이트를 많이 받았네요. 편지를 쓰고 보니 배우기만 한 것 같은데, 다음에 함께 하게 되면 저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지투 파이팅!!

 

자유님, 튜터링데이에 묵묵히 총무 역할을 해 주셨던 것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의외로 분위기 임장 때 대화를 나눈 후에 많이 얘기를 못했지만, 첫 실전반 끝까지 해내신 것 자체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우리 월부 안에서 또 만납시다 ㅎㅎ

 

버즈님, 뭔가 모를 친근한 느낌이 있어서 첫 날부터 좀 편하게 대했던 것 같아요. 통화도 가장 많이 한 것 같은 느낌 ㅋㅋ 1호기 전세 맞추랴, 강의, 과제하랴 정말 정신없었을 텐데 항상 웃으시면서 해내는 것이 대단합니다. 지투까지 파이팅이고 학교에서 봐요!!

 

지투, 강의, 자실로 각자 길을 가지만 의외로 좁은 월부 유니버스에서 함께 다시 만날 것을 기대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