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 실전준비반
밥잘사주는부자마눌,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두번째 듣는 실준에선 많은 것을 배웠다.
얼레벌레 따라가기에 급급했던 첫 수강보다는 그래도 주도적으로 강의와 임보, 임장 계획을 세워서 실천했던것같아서 성취감을 느끼며 한달을 보낼 수 있었다.
특히 조모임을 하며 많은 에너지를 받았다.
경험이 많으신 조원분들은 항상 생각과 경험을 나눠주시려고 하셨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현생이 바쁜 와중에도 임보, 임장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해주시고 임장에서도 앞장서서 이끌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고 다음엔 나도 저런 조원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했다.
첫수강인 조원분들도 계셨는데 정말 열정적이고 모든 과정을 완수해 나가시는 모습을 보며 반성도 많이했다. 조원분들 모두 처음이라고는 믿기지않을정도로 디테일하고 활기찬 모습이어서 임장에서도 너무 재밌고 배울점도 많았다! 임장도 대부분의 조원분들이 함께 할수있어서 더 어렵지않게 마무리 할 수있었다.
특히 조장님은 첫 조장을 맡으셨는데도 일정 관리는 물론이고 조원 한분한분 챙기시고 격려해주는 모습이 너무 인상깊었다. 특히 미모를 실천하시는 모습… 진짜 대단하시다고 생각했다.
조모임은 항상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려다가도 혹시 잘못된 내 생각을 전하게 되는건 아닐지 주저하게되는 점도 있었다. 하지만 같이 공부하는 투자자로써 의견을 공유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조모임에선 톡방에 말도 많이하고 임장에서도 생각도 많이 말하려고 노력한것같다.
실전반이라는 무시무시한 강의양과 임보, 임장을 잘 수행할수있었던건 조모임 덕분이라고 확신하고 다음조모임엔 더욱 적극적으로 나눌 수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해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