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난 10월 실전준비반 강의를 듣느라 바쁜 10월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여세를 몰아 월부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열반중급반 강의를 신청하고 좀 더 성장하기 위해 기대와 설레임을 안고 오프닝 강의를 들었습니다.

 

오프닝 강의를 듣고 내가 느낀 점이 무엇이고, 또 나에게 적용할 점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계속 듣다보니 빨리 투자해야 하는 것 아닌가 하는 조급함이 생겼던 것 같은데, 다른 수강생들도 마찬가지 마음이어서 그런지 오프닝 강의 첫 주제가 이것이었습니다.

기회는 준비된 때가 기준이고 현재의 나의 상황과 6개월, 1년 뒤의 나의 상황을 예상하고, 실제 투자를 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투자지역을 내 예상 투자금을 고려하여 미리 예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1년 안에는 반드시 투자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실준반에서 임장보고서 쓰는 법을 배웠는데, 다른 사람들의 잘 쓴 임보를 보니 실력을 더 키워야겠다고 생각했고, 6개월 안에 임보수준을 최대한 끌어올려야겠다고 내 자신과 약속하였습니다. 열중반에서는 독서법도 많이 배우게 될텐데, 그동안 했던 독서법에서 벗어나 독서에 관해서는 투자와 연결하는 기법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한달간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

 

오프닝 강의를 해주신 양파링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