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오프닝 강의를 조금 늦게 수강했습니다. 실준반 강의 완강을 늦게 해서 열중반 강의 시작도 늦어졌어요.

생각보다 실준반에서 강의와 임장 임보를 완수하는 과정이 힘들어서 자꾸 미루고 나태해지는 저의 모습, 직장에서 바쁜 시기에 열중반을 시작하며 내가 열중반은 또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시작도 전에 밀려왔습니다.

파링님의 오프닝 강의를 들으며 두가지 이야기 기억에 남네요.

 

투자생활을 하며 목표를 향해 나아갈때 최종 목적지까지 가는 과정에서 궤도의 수정은 있을 수 있다, 다면 내 목적지만 잃지 않으면 된다. 무언가 내가 가는 길을 힘들게 하고 시간이 지체되는 것 같아도 일단은 목적지만 잃지 않으면 결국 도달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자고 제 자신을 다시 한번 다잡았습니다.

 

그리고 성공하기 위해서 3가지 시간, 공간, 인간을 바꿔야한다는 것. 내 시간을 어떻게 사용할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공간에 나를 놓고, 내 주변에 열정이 가득한 사람들을 많이 두는 것. 실준반에서 너무 좋은 조원분들을 만나 미흡한 제가 끝까지 완수할 수 있었던 것 같지만 더 잘하지 못한 이유는 시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성공할 수 없는 공간들에 저를 나태해지게 내버려뒀던 것 같아요.

 

열중반을 시작하면서 제가 오티강의에서 깨달은 부분들을 잊지 않고 저번달의 저보다 더 성실히, 긍정적으로 나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중반 수강생들 전부 파이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