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독서는 좋아하지만 독서 모임은 싫어했던 사람입니다. 선정된 도서가 나에게 맞지 않는 도서일 경우 억지로 읽게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독서 모임이 늘 궁금하면서도 개인적으로 참여해 본 적은 없었습니다. 중급반 조모임을 하며 태어나 처음으로 독서 모임을 하게 되었는데 지금은 너무나 잘 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우선 독서 모임을 하게 되니 두꺼운 책도 굉장히 빠른 시간 내에 읽을 수 있었고 같은 관심사를 공유한 분들과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니 3시간의 독서 모임이 지루할 틈 없이 흥미로웠습니다. 아직 1호기를 투자하지 못한 저는 작고 소중한 나의 목돈으로 ‘어느 곳을 임장 해야 할까’ 많은 고민이 되었는데 조장님과 조원분들의 투자 경험, 임장 경험을 듣고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또 마음에 와 닿는 구절을 나누는 과정을 거치니 책의 내용도 오래오래 기억될 듯 합니다.
저의 첫 독서모임을 월부 중급반 41기 우리조 ‘1어나 독서랑 4랑할 시간이야’ 에서 시작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댓글 0
요태디 : 일만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앙꼬 : 조흔일만님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한달 함께 열심히 해보아요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