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혼자 하는 걸 좋아하는 내게 조모임 옵션 선택은 살짝 고민이었다.
그래도 혼자만의 세계에 갇혀있는 것보단 여러 분들의 의견과 경험이 서로 도움이 되지 싶어 처음으로 조모임까지 결합한 강의를 들었다.
이번 주 첫 오티에 이어 빠르게 잡힌 주말 오프라인 모임까지 완전체가 모여 아주 기분 좋은 스타트를 했다.
첫 매수, 다주택, 실거주/투자 분리, 투자 등 다양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새삼 환기도 되고 같이 강의 내용을 복기하니 한번 더 복습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평소 같았으면 그저 누워서 보냈을 일요일 아침을 같이 이야기하고 바로 과제를 하며 4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니 계획대로 진도가 확 나간다는 기쁨과 성취가 컸다.
이틀 만에 강의도 5강 다 듣고, 처음으로 해보는 시세표 작성도 열심히 하는 조원들 덕분에 채워나갈 수 있었다.
이를 위해 발 빠른 스케쥴 조정과 능숙한 진행, 여러 정보를 알려주고 도와주는 섬세하고 따듯한 조장님의 탁월함과 응원에 많이 많이 감사하다.
나 또한 포기하지 말고 남은 기간 즐겁게 수강과 과제하면서 서로에게 응원과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야겠다.
댓글 0
가고파요이제 : 꺄! 스피님 조모임 후기까지 텐션 너무 좋으십니다🔥 조모임이 끌고 가는 힘이 넘 좋더라구요ㅎㅎㅎ 오늘 사진팀장님 역할 1000% 해주셔서 이미 조원분들께 나눔 완료이시라는점!! ㅎㅎ 알찬 주말 고생많으셨습니다앙
hgy1004 : 스피님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당! 3주간 잘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