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선배와의 오프라인 만남은 두잇나 선배의 실전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독서를 어떻게 했는지부터 왜 하는지, 월부초기때에 가족에게 못했던 부분을 현재 가족에게 어떻게 시간을 할애하여 월부와 병행하고 있는지 팁을 알려주기도 했다.
월부에서 얘기하는 투자가 결코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새삼 느끼기도 했지만, 두잇나 선배의 임장 초기 수기로 지도에 아파트 시세, 루트를 작성하면서 조장으로 활동했다는 부분은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을 갖게 해 주었다.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면 또 다시 목표를 올려 세우면서 계속 자기를 성장시키는 방법은 나한테는 아직 갈 길이 먼 것처럼 느껴지고 좀 지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한걸음 한걸음 나한테 맞는 목표를 세워 일단 해보자하는 각오도 생기게 된 것 같다. 늦은 시간까지 선배님이 경험했던 모든 것을 얘기해주려하는 마음을 느끼게되어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계속 월부안에서 같이 성장하면서 서로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0
열정지니 : 와 르페님~~ 이렇게 빠르시다니요!! 역시 곧 조장님 되실 르페님👍🏻 오늘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가웠어요~오래오래 월부생활 잘 해내시리라 믿습니다!! ㅎㅎ
이온1014 : 르페님 실제로 보니 재밌으시고 열정넘치는 분 같았어요ㅎㅎ 앞으로도 같이 화이팅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