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100만원으로 경제적 자유까지! 부동산 소액 투자 실전 공략집
양파링, 유근용
월부를 알게 된 시간이 1개월 정도되는 왕초보 수강생입니다.
재테크 기초반을 들으면서 자신에게 맞는 투자 방법을 알아가야 한다는 조언을 듣고,
재테크 기초반, 환테크, 쿠팡 부업에 이어 드디어 소액 투자 마스터반을 듣게 됐습니다.
이어서 미국 주식 강의도 들을 예정인데, 듣다 보니 모든 강사님들의 스킬을 다 배우고 싶은 과한 욕심도 생기더군요. 하지만 과욕은 금물이겠지요. ^^;
실사례 중심의 경험담에 새벽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게 들었습니다.
가장 궁금하던 대리입찰 서비스도 Q&A 마지막에 언급이 되서 날이 밝으면 검색해볼 예정입니다.
저는 현재 베트남에 장기 출장 중이어서 한국에 있는 시간이 몇 주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 국제배송으로 어제 “초수익 부동산 경매의 기술”과 “스몰머니 투자법”도 도착해 있습니다.
이번에 너나위님 강의도 독서와 강의를 같이 들으니까 이해가 더 많이 되는 것 같아 좋더라구요.
이번에도 강의도 2번 더 듣고, 책도 읽으면서 작은 실천부터 시작해 나가겠습니다.
이런 유익한 강의를 기획해 준 한아름님께도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실사례 중심의 소액 투자법을 공개해 주신 용쌤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분 경매 공매”
만약에 강의를 듣지 않았다면, 이해할 수 없는 생소한 단어였는데,
지금은 찾아내고 도전해야 하는 대상으로 바뀌었네요 ㅎㅎㅎ
강사님의 소유자를 찾는 방법의 ‘소송’도 신선하기보다, 제게는 충격? 이었어요.
소송, 침범, 지분, 경계복원측량, 공유자 우선 매수 청구권… 생소한 단어들 투성이었는데,
차근히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서 너무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욱 놀란 것은,
정보를 어떻게 보면 스토리가 보이는지를 설명하시는 부분이나, 변호사를 선임하면 더 좋은 상황이라고 설명하시는 부분들에서는, 남들은 평생 한 번 겪을까 말까한 일들을 너무 아무렇지 않게 설명하시니…!
대체, 얼마나 많은 경험을 쌓고, 인생의 풍파를 겪으면 그런 마인드를 장착할 수 있는 것인지…
저로써는 그 넓이와 깊이를 … 가늠할 수가 없네요 !
1주차 완강에 이어 책까지 꼭 섭렵해서, 용쌤의 스킬을 저의 스킬로 가져오도록 할께요 ^^
월부를 만나고, 잠 자는 시간이 자꾸 줄어드는 부작용이 있긴 하지만,
알면 알수록, 들으면 들을수록,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유용한 지식들이기에,
잘 배워서 평생 사용할 마음으로 !
잘 배우고 익히고 실천할께요 !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