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느끼지만 선배님과의 모임시간은 강의와는 또다른 인사이트를 받게 되는 것 같아요.
저희 조는 닉네임만 들어도 추운 겨울철에 딱인 “따스해” 선배님과의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조장님을 많이해보셔서 그런지 너무나 자연스럽게 리딩해주셨고, 질문에도 막힘없이 잘 답변 주셨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나눠주고 싶은 얘기가 많으셨는데, 기본 주제 4개만 소화하는데도 상당히 많은 시간이 지났네요.
개인적으론 울산을 지난주에 다녀와서 임보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선배님 말씀 듣고 정석의 길로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페이지마다 핵심적으로 들어가야할 내용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저만의 임보양식을 갖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야할 것 같네요. 정답은 없으나, 기초를 탄탄하게 해보면 나중에는 집중해야할 부분이 자연스럽게 생기지 않을까요?^^
서울 투자 준비하신다고 했던 것 성공적으로 끝내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구요.
좋은 기운 많이 받아서 힘든 투자공부 앞으로 긍정적으로 이겨낼 수 있는 마인드를 갖게된 시간이었습니다.
밤 늦게까지 힘드셨을텐데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
따스해 : 아유 응원까지 넘 감사하네요.. 베르님 저는 임보가 너무 어려웟고 그래서 더 잘 적고 싶었어요 베르님께서 고민하시는 만큼 분명 결과를 내실거에요 그렇게 되시려고 하시니깐요🥰 꼭 또 뵈어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