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반스쿨 중급반 41기 44조
모두부자되는세상입니다..
오늘 저희조 3주차 조모임을 가졌습니다.
이번주 주제는 ‘부자의 언어’였습니다…아직 주중이라 책을 다 읽지 못한 분도 계셨지만
그래도 책을 읽고 각자가 느낀 소감을 이야기하면서 조모임을 시작하였습니다.
공통적으로 부자로 가는 과정이 쉽지 많은 않지만 꾸준하게 열심히 목표를 향해 달려간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 올 것이라는 의견을 나누었고 거기에 조원분들에게 설레이는 목표를 가지시라고 전해드렸습니다.
1번 주제는 자유주제로 투자시간을 잘보내기위한 방법을 저와 현자님이 이야기 하였는데 저와 현자님 모두 아침 일찍 기상하여 그 시간을 활용하면서 생기는 장점에 대해 조원들에게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2번 주제는 상대적 저평가 지역과 절대적 저평가 지역의 투자에 대한 이야기였는데 조원들 모두 수도권에서는 상대적인 것을 알고 있었고 그 중에 어떤 지역들은 절대적인 저평가 지역이 있음을 공유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강의를 통해 지방투자에 대해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뀌었다는 조원분들도 있으셨습니다.
3번 주제 자기신뢰를 지키기 위한 행동이 무엇이 있는가에 대해서였는데 저는 월부에 들어오면서 좋은 습관으로 들인 ‘감사일기’의 장점에 대해 조원분들에게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4번 주제는 처음 강의를 들을 때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이었는데 대부분이 잘 지켜나가고 있으며 중간 중간 힘든 과정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잘해내리라는 희망과 서로를 격려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간에 서로에게 고마운 점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처음 오프라인 모임에서 장소를 알아봐 주신 소미님께 많은 분들이 감사해하고 강의와 장소에 대한 부담을 내려 놓으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마지막 주제는 앞으로 갈 임장지역에 대해 각자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며 조모임을 마쳤습니다.
모두가 바쁜 와중에도 강의 듣고, 책 읽고, 독서후기 쓰고 수고를 많이한 우리 44조 조원분들 너무나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종강까지 더 힘내서 달렸으면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