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매일목실감

[4려야될거다 우리 앞에선...우리 베리 쎄다 야누스22]11/21-22(목-금) 감사일기



11/21(목)

🌹감사한 일🌹

오늘은 조직활성화 데이... 워크샵 갔다가 다시 본사 들려서 일하구... 결국 가죽 만들기 체험은 참석할 수 없었지만 전문가분 만들어준 제 지갑이 가장 예쁘다는게 웃프고 감사합니다. 날씨가 좋습니다. 이런날에도 열심히 하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하루하루가 너무 떨리고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감사한 분💌

친절하게 전화 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난리 부르스를 춰도 평정심을 유지하시며 조언 주시는 튜터님 감사합니다.(죄송해요) 거의 제 욕받이 무녀 수준으로 이야기 들어주시는 반장님 킬장님 감사합니다. 허반장님 계속 마인드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건강한 정신! 넘 멋져요 힘들어도 한발자국씩 내딛고 있는 베쎈이들, 매물 보고 임보쓰고 정신없지만 어떻게든 해나가는 우리들 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감사 쩝쩝🍛

회식으로 맛있는 갈비찜을 먹었습니다.ㅎㅎ 맛있었다...

 

11/22(금)

🌹감사한 일🌹

내일 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공방에서 만들어진 지갑이 볼수록 맘에 들어서 감사합니다. 게다가 공짜ㅎㅎ 퇴근하고 임장지 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조금은 정신없던 하루...

💌감사한 분💌

적재적소에서 조언주시는 튜터님 감사합니다. 욕받이 무녀 킬장님 반장님, 나눔글쓰면 바로 공유해주시는 허반장님, 정신없어도 열심히 하시는 사랑스러운 베쎈이들, 모두 넘넘 감사합니다. 우리 다 잘될거야... 이렇게 까지 하는 데ㅎㅎ계속해서 연락 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감사 쩝쩝🍛

점심으로 해장국 먹어서 극대노 했지만 그래도 아이스크림 3개 먹어서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