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재테크 기초반 - 돈이 알아서 굴러가는 시스템
너나위, 광화문금융러, 권유디
권유디님을 처음 본것은 저번달 내마기 과제스터디 였는데, 나긋한 목소리로 차근히 조근조근 설명해 주시는게 인상 깊었습니다. 그 때 설명해주신거 3분의 1도 이해 못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당연한 거였네요ㅎㅎ
제가 부동산 기초 지식도 없고 단어도 제대로 모르고 내집마련을 하겠다고 광광댄, 하루살이였네요ㅎㅎㅎ
천천히 차곡차곡 준비를 해야하는 것이였는데,, 그래도 호기롭게 내마중 안가고 다시 빽 돌아와서 마인드 셋을 하고 조급하지 않게, 찬찬히 나아가 보겠습니다.
권유디님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초보자 맞춤 설명이 인상 깊었고, 땅의 가치가 높은 아파트를 밸런스게임 같이 설명해주시는게 흥미로웠고, 취향이였습니다.
아실, 네이버 부동산 밖에 모르는 저에게 호갱노노, 부동산지인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였습니다.
요즘 회사 상꼰대 상사 강아지 분과 MZ인지 뭔지 일만 시켰다 하면, 제가 그걸 왜해요? 제가 얼마나 바쁜줄 아세요? 하는 대리분 땜에 돌아버릴꺼 같았는데 ㅎㅎㅎ
중요한것은 아파트는 대들지 않고 하라는데로 다한다 ㅋㅋㅋ 라는게 참 인생의 장기 파트너로써 마음에 쏙 드는거 같습니다.
지금은 막막하실 텐데 조금조금씩 배워보세요.
한달에 하나씩 두달에 하나씩 지역을 늘려 가는거에요.
그렇게 1~2년을 하면, 이세상이 여러분의 것이 되는 겁니다.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게 없다고 생각했다.
저는 지금이 불과 오년전과 완전히 달라졌다.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나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지금 제가 자본주의에서 부동산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권유디님의 위의 말이 가슴깊이 내려왔고, 관심 가지고 부동산을 잘 살펴본다면
나도 10년은 은퇴 땅겨 볼 수 있지 않을까??
중간중간 마다 용기를 돋아주는 멘트가 야 너두 할 수 있어 포기하지말라는 따수운 메세지로 전달 되었습니다.
이 방법을 가지고 성공하신 분들이 많은데, 나도 해보면 되지 않을까?
기억하세요. 당신은 무조건 잘 될 사람이에요.
재태크 공부를 포기하지 마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