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5/10 목실감칭반시금부

 

감사

  1. 2025년 5월10일 토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벌써 2025년도의 3분의1이 지났습니다. 지난 4개월 동안 투자자로 생존할 수 있게 해준 월부에 감사합니다.
  3. 오늘 에버랜드 갈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너무 설렙니다. 비가 와서 사람이 없을 것 같습니다. 고생한 만큼 더 얻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감사합니다. 직원들이 스트레스를 딛고 계속 일할 수 있게끔 소소한 장치들을 마련해준 것에 감사합니다. 이 마저도 없는 회사들이 태반입니다.
  4. 오늘도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게 숨 쉬고 느끼고 미소 짓고 사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5.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 법칙, 별들의 움직임, 입자의 파동에 감사합니다.
  6. 이 세상의 유기체를 작동시키는 미생물, 박테리아, 세균 등 모든 생명체에 감사합니다. 내 몸을 이루는 모든 원소들에 감사합니다.
  7. 회사로 부터 받은 스트레스, 고민, 부정적 감정을 감사일기와 명상으로 막아내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평온함과 긍정적 마음도 의식적으로 만들어내야 합니다.
  8. 아침에 목실감 쓸 수 있는 시간, 집안의 평화롭고 학구적인 분위기에 감사합니다.
  9. 클래식 음악 속 선율의 풍부함에 감사합니다.
  10. 다음 여행을 생각하며 설렘을 키울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세상의 풍파에 지친 나를 일으켜세우고 나에게 긍정의 기운, 자신감을 심어주었습니다. 나를 위로하고 사랑하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오늘 에버랜드에서 야무진 시간 보낼 나를 미리 칭찬합니다.

 

반성/성찰

더 강력한 감사일기, 더 강력한 명상과 확언을 하겠습니다. 그러지 않으면 나의 시간과 에너지를 회사에 빼았긴 채, 대중의 사고방식에 빠져 과거로 회귀할 수 있습니다. 그런 재앙에 놓이지 않기 위해 내가 나를 지키겠습니다.내 마음의 빛은 그누구도 끌 수 없습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