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도] 목실감시금부 5월 11일 (일)

1. 임장 2틀째 모두 건강에 큰 이상 없이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임장 팀장 부율님 멤버 섞어가며 다양한 방법으로 임장할 수 있게 준비해 주어 감사합니다.

 

3. 임장하면서 역대급으로 웃을 수 있었던 좋은 조원분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사나님 다리에 이상이 있었지만 키샤님의 응급조취로 빠르게 회복되어 감사합니다.

 

4. 튜터링데이 일정, 장소, 계획 등 공유해 주신 튜터님 감사합니다. 누구보다 더 열심히 루틴 보여 주시고 올바른 길로 이끌어 주기 위해서 애써주신 튜터님 덕분에 많이 배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5. 버스표 광클 성공하여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귀가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버스 정류장까지 셔틀 와주고 맛있는 저녁 챙겨준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6. 집에와서 첫째/둘째 책 읽고 느낀점 쓰기. 막내 QT 함께할 수 있었던 시간 감사합니다. 막내 딸이 손 잡아 주고 뽀뽀해 주고. 계속 함께 있고 싶다는 표현을 해주어 감사합니다.


 


댓글


인생집중user-level-chip
25. 05. 12. 00:11

가족의 행복의 힘이 너무 크죠~ 가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 감사한 하루네요.

어마마마user-level-chip
25. 05. 12. 09:04

막내딸 너무 예뻐요^^ 항상 감사와 사랑이 묻어나는 삼도님의 목실감에 힐링 됩니다~♡

이사나user-level-chip
25. 05. 12. 17:29

정도를 걷는 우리 쌈도 조장님!!! 조장님 덕분에 너무나 즐겁고도 유익한 임장이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즐겁게 하다보니 더 선명하게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괜히 삐끗해서 신경 쓰시게 하고 죄송하고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월요일 남은 시간도 화이팅하시고 계속해서 잘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