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기 2주차 조모임은 분위기 임장 후 오프라인 조모임으로 가졌습니다.
이전에 두번의 온라인 조모임을 가졌지만 직접 만나는 건 처음이다보니 어색하면 어쩔까 하는 걱정도 되었습니다.
다행히 직접 만나보니 조장님, 조원분들 모두 정말 반갑게 반겨주셔서 어색함도 없이 편하게 임장 했네요.
저희 조가 다녀온 임장지는 광진구였는데 이번달 제가 따로 다른 지역을 임장을 하고 있어서 광진구에 대한 조사가 많이 부족한 상태로 가게 되었는데 다행히도 저희조에 광진구에 사셨던 분이 계셔서 광진구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더욱 유익한 임장이었습니다.(상어님 감사합니다.~!!)
저희는 임장 중간에 휴식 취하며 2주차 조모임을 가졌습니다.
내마기를 수강하기 전과 후 생각 변화와 강의를 함께 듣고 조모임을 가지며 좋았던 점, 그리고 임장지에 대한 느낀 점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각자의 상황과 연령대에 따라 다양한 의견과 고민들이 나와서 서로 고민점에 대한 이야기와 의견도 나누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응원도 하며 즐겁게 모임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난 달에 혼자 임보를 쓰고 임장을 하려고 계획했는데 계획한 일정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 해 스스로 자책도 많이 하고 의욕도 떨어졌었는데 이번 조모임을 통해 다시 마음 다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오늘 함께 해주신 조장님, 조원분들 모두 만나서 반갑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