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자모님. 투자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돈이 없어서 투자를 못해.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지?' '대출 한도가 줄어서 내집마련을 못해.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지?' 라는 질문이 많이 들립니다. 예전에는 '투자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내집마련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라는 질문이 더 자주 들렸떤 시절과 비교해서 말입니다. 2014년 “미쳤어? 누가 집 사냐?” 하던 시기부터, 2018년 “서울 너무 올랐다”는 소리에 규제가 쏟아졌던 시기까지. 그 안에서도 결국 웃은 사람들은 끝까지 공부하고, 올랐다고 겁내지 않고, 두려움 속에서도 매수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두 번의 규제 앞에서 여러분들이 겁먹고 속상함에 망설이고 있다면, 이 시기에를 보내고 가장 속상할 사람들은 1.규제에 겁먹고 하려다 멈춘 사람, 2.방법이 없다고 생각해 포기한 사람, 3.스스로 기회를 닫아버린 사람일 겁니다. 결론은 명확합니다. 끝은 내가 만드는 것이지 상황이 만들어주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부디, 속상하더라도 포기는 하지 마시길. 알아가려는 노력은 멈추지 마시길. 25년 마지막 한 달, 26년을 다르게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변화 가능한 방법 1가지부터' 시작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스오이
25.11.07 16:23

한가지부터 시작하기!!!! 길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모님 🩷

응원대장
25.11.07 16:24

자모님 감사합니다. 강의에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실행중입니다. 앞으로 3개월 안에 반드시 투자해서 후기 올리겠습니다.

수수진
25.11.07 16:24

끝은 상황이 아니라 내가 만드는 것🤍 기억하겠습니다 멘토님:)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