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중급반 4기 13조를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나이 지역 성별을 넘어서, 자신의 생각 경험 임장 경험과 임장보고서 작성시 꿀팁등을 무한 방출하였다. 처음 보았다. 처음 만났다. 처음 이야기를 했다. 이야기는 시간이 먼저 가는지? 이야기가 먼저 가는지? 어떡해 이런것이 가능한가? 초면에 이게 실화인가? 서로가 질문하면 막힘없이 이야기는 전개된다. 시계도 보지않고 저녁도 먹지않고 이야기만 집중한다. 이러다가 전부 경신고에 입학하는거 아닌가? ㅎㅎㅎㅎㅎ 월부 4기 13조에서 의대 약대생 배출하는거 아닌가? 사업을 하면서 사람을 만나도 약간의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월부맨은 그게 없다. 그냥 만나면 임장지 이야기, 타지역 이야기, 월부 애로사항등이 마구마구 나온다, 서로가 멘토이다, 정신적 지주이다. 이래서 모임을 하나보다. 정말 이분들을 뵌것이 행운이다. 우리의 미소천사조장님. 새로움s 조장님~~~감사합니다.
댓글 0
리윰 : 오늘도 목표한 바 이루는 알찬 하루 보내시길 응원드립니다 🧡
새로움s : 앗!!! 대부님 조모임 후기!!! 멋지네요ㅎ 모두가 부동산 이야기로 꽃 피울 때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재밌는 조모임ㅎㅎ 대부님이 막 칭찬해주시고 힘주셔서 더 신나서 한 것 같아요ㅎ 어제 저녁부터 오늘 낮까지 과제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ㅎ 마음에 차는 과제 내시길!!! 화이팅!!!
튜핑 : 재미있으신 장대부님! 사업하시면서 부동산 공부까지 정말 대단하세요! 화이팅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