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별 배정받는 초중고가 어딘지 쉽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소액투자가 가능할까요
이사를 고려중에있는데요
내집마련 기초 강의 3주차 너나위님 강의 질문 있어요.
[가치판단질문] 소형단지 가치판단 질문드립니다
내 집 팔기
[재기] 2강 현준대표님의 퇴직연금
[재기 ] DB형 VS DC형
기존세입자에게 입금할때 기존계약서에 있는 계좌번호로 입금하면 되나요~?
거주 분리를 하려고합니다. 맞는 선택인지 도와주세요
누수가 있는집 매수해도 될까요?
시세조사할 때 전세가
부산 보안철저한 단지임장 문의
부산 지하철 선호노선이 어떤 노선인가요??
갭투자 vs 대출 받아 매수
일시적 1가구 2주택 비과세 관련 질문 드립니다
[HF 보증보험 세입자 전세보증금 반환 관련]
두아파트중 어디가 더 오를까요??
집을 안보고 사도 될까요?
집도 팔아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