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하는 소식
📮 “나도 할 수 있을까?” 나와 비슷한 사람들의 투자 이야기를 모았어요. (1호기, 워킹맘, 신혼부부 등)
매도 계약한 다음 날 파기 되었습니다_계약 파기, 그 속에서 얻은 실전 교훈 2편 [헬짱부린이]
이보거라 자유를향하여!!!(매코후기)
싱글 투자자의 경기도 역세권 아파트 투자 후기
토허제 풀려도 후회 없는 3호기|1억대 수도권 투자에 확신을 갖기까지, 결정은 단 3일 [후추보리]
싱글투자자가 용인 수지에 원기옥 1호기 하고, 10개월 돈 모아 부산 신축 2호기 했습니다. [퓨미]
[만두리] 투자까지 일년 반, 매물털기 하루만에 광역시 신축 1호기 투자한 후기 (1편)
다주택자가 토지거래 허가구역에 집을 매수했습니다(2편) [미요미우]
[큰꿈바라기] 1호기 전세상승분 받고 쓰는 투자복기글 - "1년 전 투자했던 1호기가 전세금 상승이라는 열매를 만들어주었어요"
[0카이0] 월부 입성 14개월 만에 부산광역시에 깃발 찍었습니다.
[라니] 부산 초신축 2호기 한 썰 들어보실래요? (1_가계약금) (자향님, 마그온튜터님 보세요)
[동그라미동산] 경기도 수지구 역세권 신축, 10/15 규제 직전 할 수 있었던 투자 후기 #2/2 (지방 물건 매도 후 갈아타기)
왕초보 투자자, 21개월만에 투자를 했습니다 (복기#1 - 과정) [나는돌멩이]
[황금오리] 월부3년만에 1호기 투자후기 및 복기글 올려봅니다~
기회의 땅! 부산 광역시! 신축 2호기 매수(너나위 멘토님, 한가해보이 멘토님, 오렌지하늘 튜터님 보아랍!!)_[해바라기v]
전세상승분 2억, 올려 받아도 괜찮을까요? (수도권 신축 투자 복기) [딩동댕2]
매도를 위해 했던 행동들 [다꼼이]
결국 매도를 해낼 수 있었던 방법 (1년 동안 배운 것) [굿데이3]
[찡아찡] 1억 미만으로 광역시 3호기 투자가 가능했던 것은,
아파트 투자, 하루 1시간 30분만 써봅시다.(제발 무지성 투자하지 마세요) [근쌤]
"누수보다 더 어려운 건 관계였다" 1호기 경험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