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출/비노출

고객센터

[공지] 플레이어 재생 시 오류코드 8613 발생시 조치방법
Date. 2021.07.15
Hit. 3,427

 

 

 

[공지] 플레이어 재생 시 오류코드 8613이 확인되는 경우


안녕하세요 월급쟁이부자들입니다


플레이어 오류코드 8613관련 안내드립니다


오류코드 8613 발생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콜러스 3.0.6.9 버전 이하를 사용하는경우

: 플레이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필요

 

*다운로드 링크 (Windows OS) :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agent

(브라우저 재시작필요)

 

! 반드시 기존 콜러스를 완전히 삭제한 후 -> 재부팅 -> 새 버전 재설치 하여 사용해주세요 

 

 

2) 콜러스 플레이어 내 누적된 캐시문제

 

캐시삭제법

 

*크롬 브라우저

바탕화면 우측 하단 콜러스 트레이 아이콘 마우스 우 클릭! >> 캐시 설정 >>  캐시 비우기

 

크롬-콜러스1.png

 


크롬-캐시211.png

 

 

 

*인터넷 익스플로러


동영상 화면 우측 하단 톱니바퀴 클릭>>  휴지통 클릭 >> 휴지통 다시 눌러 캐시 삭제 클릭!

 

익스플러러 캐시.png



 



----------------


* 설치 후에도 비정상적으로 재생될 경우, 설치되어 있는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부팅, 재설치를 해주세요


* 영상 끊김 발생 시, 새로고침 후 재생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1:1게시판 질문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