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먼 미래에 상급지로 갈아타기를 상상하며
도곡렉슬 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저번주 주말에 같은 조원분들과 강남 임장을 함께하게 되었는데
제가 뽑은 가장 좋은단지는 방문할 시간이 없었던지라 강남 임장 중 가장 살고 싶은 단지였던
도곡렉슬에 대해 현장방문하고 느낀 점을 써보려고 합니다.
1) 위치, 교통
한티역세권 아파트로 3002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주변에는 아파트 대단지들과 학교들이 있고 조용하며 주거환경으로 너무나 좋아보였습니다.
2) 환경
조금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대치동 학원가가 나옵니다.
아이를 키우는 가족이라면 더없이 좋은 환경인 것 같았고 유해상권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간단한 쇼핑이나 마트는 여기에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3) 그 외 단지 방문 시 느낀 점
도곡렉슬의 단지 안으로 들어가서 단지를 구경했는데 거의 20년이 다 되어가는 아파트인데
건축할 때 프리미엄으로 지어졌는지 아파트 단지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강남임장에서 가장 처음으로 방문한 곳은 압구정 현대아파트였는데 그 곳에서 아쉬웠던 것은 '놀이터'였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강남 대장아파트의 위상과는 다르게 너무 형편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서인지 놀이터에서 노는 아이들이 많지 않았고 정말 어린 2-3살 정도 되보이는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나와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도곡렉슬에서 느낀 것은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아이들이 많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놀이터도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많이 나와서 놀고 있었고, 대단지의 장점인 광장이나 부지들이 커서
거기서 자전거를 타고 논다거나 산책이 가능한 단지였습니다.
그리고 노부부들도 보였는데 여유로워보이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3호선과 신분당선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면서 환경도 좋은 대단지라서 역시 가격도 높게 형성되어 있고
선호도가 높나봅니다.
조금은 먼미래에 이 곳을 갈아타기로 노려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죠아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