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분석

[내마기 싸게 4고,비싸게 8아서 2년 안에 1억 벌어보조 희쿡] 그리울거에요! 꼭 월부에서 다시 만나요~ 항상 응원합니다👍

24.07.31

3주 차에 조원들과 시간이 맞지 않아서 임장을 직접 다녀와보지는 못했다 너무 아쉽다

그래서 대략적으로 유추하여 과제를 진행하게 되었다. 결혼 후 집을 구매 예정이라 상권 학군을 중점으로 집을 알아보고 있었고 추후에 매매 건수가 많이 일어나는 집(즉 사람들이 선호하게 되는 집)을 중점적으로 보고 있었는데 광역시라서 구축 아파트를 매수를 한다는 게 마음에 걸리는 것 같다. 대구의 경우 인구의 선호도가 서울보다는 줄어들고 있는 추세라 조금 고민이 된다. 

최근 리모델링 이슈가 있는 아파트이기도 하고 수성구 근처 타 아파트에 비해서 금액 대가 낮은 편인지 조금 궁금하다. 부동산 임장을 다녀오면서 여쭤보아야겠다.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를 하다 보니 같이 공부하는 사람들께 물어보며 불안감이 조금 낮아 질수 있었지만 직접 부동산 가서 발품을 팔게 된다면 뭐가 맞고 틀린 것인지 결정하기 참 힘들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너나위님이 말씀하시길 기준 점이 없는 사람은 우왕 자왕하듯이 결정을 내리지 못한다고 하셨다. 앞으로 강의에서 배운 내용들을 토대로 해서 다른 아파트를 보는 눈을 기르고 최대한 많은 단지들의 임장을 다녀와보아야겠다.


댓글


희쿡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