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사월의 아름다운 내집마련 프로젝트🏠
1. 내가 살고 싶은 드림하우스의 사진을 찾아보고,
'나는 반드시 2040년도까지 드림하우스에 입성할 것이다' 확언해보세요
💡자세한 설명
저의 어릴 적 드림하우스는 나의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이 모두 함께 살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는 그때 단독주택에 살았고, 그때 저희 동네에는 아파트가 많지 않았어요.
내가 사는 집과 친구의 집이 같으면 가족도 친구도 매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친한 친구와 내 가족들 모두가 한 건물에 층을 나눠서 살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데
층층이 많은 건물에 다같이 모여 사는 꿈, 그게 저의 첫 드림하우스였던 것 같아요.
월부 내마기반을 신청해서 알게된 귀한 정보들을 조합하면
“서울 땅의 가치가 역시 제일 높구나” 라고 결론이 나더라구요.
저의 드림하우스는 서울을 벗어나야 이룰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서울 00아파트”는 제가 살고 싶은 곳이라기보다는 살고 싶은 곳에 살기위한 재테크 같은 느낌!)
저는 서울 땅의 가치로 부동산 투자를 잘해서,
반드시 2040년까지 제주도의 2층 짜리 미니멀 풀빌라를 만들거나 살 것입니다.
저와 남편의 휴식을 위한 공간, 취미와 작업 공간을 만들고,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공간도 만들고,
작은 마당에 텃밭도 가꾸고 싶어요.
저와 남편의 제주 드림하우스는
저희가 사랑하는, 삶의 필요한 것들을 최소한으로 갖춘 곳이면 좋을 것 같아요.
(나의 드림하우스 대표 이미지 첨부)
나의 드림하우스: 제주 미니멀 풀빌라 2층!
‘나는 반드시 2040년까지 제주의 2층짜리 미니멀 풀빌라에 입성할 것이다!’
2. 현재 나의 내집마련 가능 예산을 스스로 계산해봅시다.
감당 가능한 내집마련 예산은 현재 3억 후반대입니다.
제가 소득이 현재 없어서, 앞으로 소득활동을 한다고하면
대출 가능 예산이 좀 더 늘어날 수 있게됩니다.
3. 내가 감당 가능한 예산으로 살 수 있는 아파트 중 후보로 생각하고 싶은 단지 5개를 추려봅니다.
(후보단지 정리표 자료를 작성한 최종 화면 이미지 첨부)
제가 감당 가능한 예산으로 살 수 있는 아파트 중 관심을 가지고 눈 여겨보고 싶은 단지는 아름마을원일아파트, 신내9단지진흥아파트, SK허브진 아파트, 두산아파트, 백송한신아파트 입니다.
댓글 0
50억부자 : 꿈사월님의 드림하우스에 대해 들었을때 너무 감동받았었어요~ 지금까지 드림하우스에 대해 너무 틀에 박힌 교과서적인 답만 생각하고 있었더라구요-- 꿈사월님 너무 멋짐 뿜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