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기초 51기 3반 13조 멤버들과 함께 지난 10월 20일 일요일 오전에 미니 임장을 진행하였습니다.
임장은 제가 살고 있는 과천의 옆 도시인 평촌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최근 1기신도시 선도지구 선정으로 매우 핫한 평촌!! 그 평촌에서도 대장 아파트라고 할 수 있는 평촌 더샵센트럴 시티를 먼저 임장하였습니다.
2016년식으로 9년차 아파트이지만 외관이 매우 깨끗했으며 1,500세대 가까운 대단지여서 10개의 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단지내 상가, 단지 외부 상가들이 꽤 있었고 단지 근처에 초중고가 위치해 있었을 뿐 만 아니라 평촌역과 도보로 7분 정도 소요될 정도로 역과의 거리도 가까워서 아이들을 키우면서 편리하게 생활 할 수 있는 환경이었습니다. 근처에 이마트, 백화점 등의 쇼핑 시설도 가까웠으며 근처에 관공서와 지식산업센터들이 모여 있어서 직주 근접의 요건도 갖춘 아파트로 판단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1차 임장을 마치고 평촌역을 지나서 향촌롯데와 현대3차, 4차 아파트를 이어서 임장을 하였습니다.
근처에 평촌 중앙 공원이 매우 넓게 자리하고 있어서 산책, 운동, 여가 생활을 하기에 좋은 위치였고 평촌역 근처에 다양한 쇼핑,편의 시설 들을 이용할 수 있는 위치였고, 한림대성심병원과도 도보권의 거리였습니다. 특히 평촌 대형 학원가와 도보 10분 거리라서 학군지로서의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단지 였고, 1기 신도시 재건축을 통하여 신축 아파트 단지로 변화가 매우 기대되는 아파트단지 였습니다.
임장을 마치고 저희는 학원가에 있는 커피숍으로 들어가서 임장을 통하여 확인한 정보와 느낀점을 공유하는 미팅을 갖었습니다. 혼자 강의를 수강하면서 배우지 못했던 다양한 정보를 실전 임장을 통하여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내집마련 또는 투자를 위한 임장을 틈틈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댓글
스페이스케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