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 38기 함께 11(하나하나) 공부해서 좋은 집 4조 Jolie:) ] 3주차 강의 후기 - 내집마련을 위한 시작 (진짜 시작)

안녕하세요 Jolie:) 입니다.

설레면서 강의 시작을 했는데 벌써 3주차 종강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3주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또 많은 것을 배우고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외유내강의 조장님과 또 적극적인 조원분들을 만나서 내집마련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이야기 나누고 임장다녔던 시간이 참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처음에는 참 많이 서툰데, 부동산 거래는 우리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자산 가운데도 가장 큰 단위가 움직이는데도 그동안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고 행동했던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 이런 거까지 다 알려주신다고? 하는 생각이 드는 3주차 강의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하나하나 정말 소중한 내용이였구요. 요즘 처럼 전화통화를 하기 꺼려하는 심지어 무서워하는 세대에게는 부동산에 전화를 한다는 것 자체가 매우 어려운 장애물로 다가오지만, 그래도 어찌되었든 앞으로 나아가야 하기때문에 전화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않고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강의를 듣기 전에는 이것만 들으면 바로 집을 살 수 있겠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 과정 하나하나 7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그 과정들을 소화하고 또 내것으로 만드는게 쉽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해야겠죠!

일단 해보는거 몰라도 해보는거 그게 제 장점인데, 그 장점을 부동산 공부를 하면서도 내집을 마련하면서도 계속해서 두드려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100일도 안된 아이를 친정에 맡기고 임장을 다녀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 세식구 더 좋은 보금자리에서 살 수 있도록 망설이지 말고 엉덩이 붙이고 있지말고 이제는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댓글


싱키user-level-chip
23. 10. 30. 16:25

아직 몸도 회복 안됐을텐데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 멋져요!! 화이팅!!

홍닥user-level-chip
23. 10. 31. 09:54

일단 해보는거! 몰라도 해보는거!!! Jolie 님이 가진 엄청난 무기인거 같아요~^^ Jolie 님께서 앞으로 더 성장하실 모습 벌써 기대됩니다~^^ 3주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