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olie:) 입니다.
설레면서 강의 시작을 했는데 벌써 3주차 종강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3주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또 많은 것을 배우고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외유내강의 조장님과 또 적극적인 조원분들을 만나서 내집마련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이야기 나누고 임장다녔던 시간이 참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처음에는 참 많이 서툰데, 부동산 거래는 우리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자산 가운데도 가장 큰 단위가 움직이는데도 그동안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고 행동했던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 이런 거까지 다 알려주신다고? 하는 생각이 드는 3주차 강의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하나하나 정말 소중한 내용이였구요. 요즘 처럼 전화통화를 하기 꺼려하는 심지어 무서워하는 세대에게는 부동산에 전화를 한다는 것 자체가 매우 어려운 장애물로 다가오지만, 그래도 어찌되었든 앞으로 나아가야 하기때문에 전화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않고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강의를 듣기 전에는 이것만 들으면 바로 집을 살 수 있겠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 과정 하나하나 7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그 과정들을 소화하고 또 내것으로 만드는게 쉽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해야겠죠!
일단 해보는거 몰라도 해보는거 그게 제 장점인데, 그 장점을 부동산 공부를 하면서도 내집을 마련하면서도 계속해서 두드려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100일도 안된 아이를 친정에 맡기고 임장을 다녀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 세식구 더 좋은 보금자리에서 살 수 있도록 망설이지 말고 엉덩이 붙이고 있지말고 이제는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댓글
아직 몸도 회복 안됐을텐데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 멋져요!! 화이팅!!
일단 해보는거! 몰라도 해보는거!!! Jolie 님이 가진 엄청난 무기인거 같아요~^^ Jolie 님께서 앞으로 더 성장하실 모습 벌써 기대됩니다~^^ 3주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