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지는 않지만 자모님 강의 수강 후보단지 입지표 변화를 줘봤습니다.
위 후보에 없는 수성구지만 대구에서 제일 입지 좋은곳으로 분위기 임장을 78조 조원들과 다녀왔습니다.
<경로 짜주신 투잘남님 감사합니다>
위에 보이시는 경로대로 분위기 느낀점을 적어보겠습니다.
담티역 바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대륜 중•고등학교가 보입니다.(대륜중 학력91.4%,대륜고 94.9%) 플랜카드에도 적혀있지만 서울대 최다합격… 몇 걸음 안가서 좋은 느낌 받고 갑니다.
만촌방향으로 계속 걷다보면 만촌우방 팔레스 아파트 단지가 나오고 학원들 및 상가들이 몇 보입니다
보았을때는 분위기는 보통의 아파트 느낌이었습니다.
다음 경로대로 범어4동 방면으로 걸어가보겠습니다
갈수록 학원건물과 도로 그리고 인도 분위기가 달라진걸 느꼈습니다.
서울에 있는 고등학교 만큼이나 in 서울 대학교 보내는 대구에서 제일 유명한 경신고등학교(학력99.1%), 서울에 계시는 학부모님들도 견학온다는 말에 충격이었지만 좋은 기운얻어 갑니다 ㅎㅎㅎㅎ
그다음으로는 수성구청역 쪽으로 걸어가보겠습니다.
Sk 뷰, 힐스테이트 아파트도 보이고 사진에서는 얼마 안나왔지만 주변에 학원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았습니다. 제가 있는 동구보다 나이 연령대,건물,분위기 확연하게 차이를 느꼈습니다.
마지막 도착부분인 범어역쪽으로 향하겠습니다
두산위브더제니스&더블유아파트 예산 밖의 아파트이기에 찾아보지는 않았지만 그냥 분위기에 압도 당했고 감탄만 연발하였습니다(+거북목치료)
이상으로 처음으로 분위기임장을 다녀와봤습니다. 경로대로 갔을때 처음엔 엥?? 다른 아파트들이랑 비교했을때 다른게 없는데 가격이 왜이렇게 비싸지 의문이었는데 중심지로 걸어갈수록 왜그랬는지 깨닫게 되는 임장이었습니다.
가벼운 분임이었지만 임장의 중요성을 확실하게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후보목록에있는 아파트 위주로 분임 및 매임 가보겠습니다.
댓글
거니님 이렇게 구성하는것도 느낌있고 걸어갔던 경로가 생각나네요 ㅎㅎ 수고하셨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