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이미 예정되어 있던 가족 모임으로 매물 임장은 하지 못해 다음주 주말 매물임장을 예약해둔 상태입니다. 지난 금요일 퇴근 후 남편과 분위기 임장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1300세대가 넘는 단지이다보니 단지가 꽤 넓었습니다.
2003년 지어진 아파트이다보니 단지 내로 차가 다니고 언덕이 많은 성북구 특성상 단지내에도 계단이 많았습니다.
원래 관심있었던 108동이 남향이지만 실제로 가보니 앞 동보다 아래쪽으로 지어져서 낮에 해가 들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역시 직접 가봐야 알 수 있는 점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남향으로 위치해있는 단지 위주로 매물 임장 할 생각입니다.
꼭 부동산은 30분 전에 도착하고, 매물에 대한 내용을 장 정리하겠습니다.
또한 2,3층 매물이 많던데 너나위님 강의내용대로 시간낭비 하지 않게 쳐다도 보지 않겠습니다.
가격은 7억7천 정도로 매물이 나와있는데 어떻게든 협상을 잘 해서 매수 할 계획입니다.
결혼을 하고, 임신계획이 있기에 내집마련을 꼭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편은 사실 내집마련에 별다른 열정이 없어 제가 열심히 남편을 끌고가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수강하며 여러가지 디테일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가능한 다음 주 주말부터 제가 마음에 드는 두 개의 단지를 꾸준히 매물 임장을 다닐 것입니다.
마음에 드는 매물이 나오면 정확한 매수 의사를 남기고 협상을 이끌어 볼 것입니다.
가격 변화를 계속 확인하고 부동산의 전화를 기다릴 것입니다. 이 때 기다리기만 하는 것이 아닌 부동산에 주기적인 연락을 하여 상반기 안에 계약까지 이어지게 만들것입니다!!!!!!
댓글
랴랴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