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집마련 중급반 3조 서신우입니다.
과제가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ㅠㅠ
그래도 조장님 및 조원분들께서 정말 많이 도와주셔서 과제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뿐이랍니다
저희조는 동작구 분위기 임장하였습니다.
저는 남성역코스부터 참여하였는데 한산한 느낌이 들었고, 아파트가 좀 적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당롯데캐슬은 많이 언덕이라 올라가는 도로가 열선이 깔려있어서 제설대비가 상대적으로 잘 될것으로 생각되나 골목으로 올라가는 길에 마을 버스가 없고 버스 현충근린공원쪽 큰도로에 버스가 있어 그쪽에서 숭실대역까지 버스탈 수 있어서 출퇴근하기는 좋으나 아이키우기는 상대적으로 힘듦이 예상되었습니다.
숭실대 쪽부터 평지라 심적으로 안정이되어 주택의 쾌적함이 상대적으로 더 느껴졌습니다.
또한 아파트가 많이 모여있었고, 상도에서 장승백이 쪽에 아파트 건설하는 곳도 있고 먼가 젊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장승백이에서 신대방사거리까지 가는 길은 아파트도 없고 구시가지 느낌이 나는 동네긴 하지만 신대방사거리쪽에
의외로 학원가와 소아과가 있는것으로 보아 젊은부부들이 살거 같았습니다.
대방쪽은 신길동과의 경계고 신림선이 지나고 아파트단지가 모여있고 초등학교도 가운데 있어서 위치와 환경이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량진은 재개발 중이라서 재개발이 끝나면 다른모습으로 바뀔거 같아 기대되는 동네였습니다.
저는 수지구에 관심이 있어서 수지구를 할 예정입니다.
풍덕천동은 기본적으로 수지구청 근처에 학원가가 형성되어 있어서 아파트는 구축이지만 지역이 좀 젊은 느낌이었습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댓글
서신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