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뉴 2단지 매물임장 후기[버터롤]

 

1. 매물 임장 후 느낀 점

 - 이동하는 과정에서 지도를 보며 현재 위치 가늠하고 실수요자가 선호할 만한 조건인지(입구에서 얼마나 먼지, 경사가 심하지 않은지) 가늠해 보았습니다. 사전에 부사님 설명으로 지도를 숙지하고 있었기에 파악이 용이했습니다.

- 오래된 집은 대부분 도배 장판은 새로 해야하는데,, 거실 마루도 새로 해야 할까요?(가구 등에 의한 찍힘 등 오랜 사용으로 인해 마루에 손상이 있는 집이 많은데..), 또한 문짝 문틀이 부서져있는 집도 꽤 있고.. 세입자용 인테리어 비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봐야 겠습니다. 

- 부사님들 대부분 매도사유에 대해 물으면 반은 잘 모르십니다. 자긴 그런거 안물어본다고 ㅠㅠ.. 흠 딱 잡아 모른다고 하시니.. 이런 분들은 어떻게 상대해야 되나 고민 

- 요즘 집보러 많이 온다고 은근슬쩍 바람 넣으시는데,, 조급해하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조급해지네요ㅠ 침착해야..

 

 

2. 매물임장 후 보완할 점

-이제는 매수 후보에 있는 집들을 보러다녀야 하므로, 사전준비를 철저히 해야 겠습니다.(단지 타입별 특징, 동별 입지 조건 및 가격 차)…최대한 사전에 손품을 많이 해보고, 손품으로 확인하지 못하는 것들 위주로 구체적으로 질문. 

-디테일하게 봐야하는데, 이건 아직 좀 어렵습니다.. 저녁에 보니 더? ㅠ.ㅠ 그래도 저녁에 보는게 여유있게 보기엔 나은거 같으니 적응을 해야… 


댓글


버터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