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청담공원 아파트는 청담동, 삼성동 일대에서 17~18억원으로 전용면적 84m2를 살 수 있는 몇 안되는 아파트입니다.
오른쪽 위가 삼성 청담공원 아파트 입니다.
청담역에서 500m, 도보로 7~8분 내외를 잡으시면 됩니다.
청담역은 출구가 14개,끝에서 끝까지 700m넘는 거리인데요.
이 말은 출구에서 가까울지라도 막상 열차를 타려면 출구에서 한참을 걸어야 탈 수 있다는 거죠.
.
좋은 점은 청담공원 아파트는 11번 출구와 가장 가까운데, 11번 출구로 들어가면 많이 걷지 않고, 7호선 열차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찰구까지 에스컬레이터가 연결되어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8번 출구 같은 경우 에스컬레이터가 없습니다.)
반경 1km로 넓게 보면 수인분당선을 탈 수 있는 강남구청역, 압구정로데오역, 9호선 삼성중앙역에 이를 수 있을 뿐 아니라 건설 중인 영동대로 복합 환승센터와 조성될 공원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요지입니다.
반전은 아파트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단지 바로 앞에 청담공원이 있다는 점이죠. 실제로 공기도 좋고, 단지에서 새소리도 들릴 정도입니다.
대단지 아파트가 별로 없고, 1~2동 짜리 아파트가 다른 지역보다 많은 편인데, 청담공원아파트는 1999년 구축 단지이긴 하나 391세대로 8개동으로 단지 규모도 이 동네에선 나쁘지 않습니다. 리모델링이 추진되고 있기도 하죠.
아쉬운 점은 약간의 경사가 있다는 점, 단지 주변에 상권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만...
조금만 나오면 백화점, 코엑스 등에 접근할 수 있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한적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시 한복판에서 그것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갱노노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세대 거실에서 찍은 사진이죠.
초등학교는 명문 언북초 - 도보 10분 정도, 중학교는 청담중학교 입니다.
땅의 가치 대비 가성비가 매우매우 뛰어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티에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