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챌린지

★라이브후기★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너나위님은 따뜻한사람♥

  • 25.06.26

영상이 끝나고 글을 다시씁니다..

오늘 영상의 끝자락에 너나위 님께서 부모님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리시니 따라서 눈물이 나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오늘보다 내일엔 더 부유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는 언젠가 부터 일하는 시간외엔 늘 ‘어떻게 하면 자산을 늘릴까 ?’ 라는 고민을 하며 살아가는 것 같아요

이런 저를 보며 남편은 이야기 합니다 “ 욕심이 너무 많아 스스로를 피곤하게 한다. ”

가끔은 좀 내려놓고 현실에 안주하며 살아 볼까 생각도 하지만 제 기질이 그렇지 못한 것 같습니다.

상황이 저를 그렇게 만든 것 일수도 있구요..

20대 초반에 외벌이 가장이신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린나이에 엄마와 동생을 책임지며 살아왔습니다..

그런 저의 환경과, 타고난 기질이 지금의 저를 이렇게 만든 것이 아닌가 싶어요..

열심히 일하고 성실히 사는 것 에서 멈추면 미래의 삶은 변하지 않는다는 걸 잘 압니다..

그래서 오늘 강의 마지막 너나위님의 가정사 이야기를 들으며 같이 눈물이 났습니다..

부동산 유튜버 분이 여럿 계시지만..  마음아픈 사연을 읽으시면 늘 눈물흘리시는 너나위님은 정말이지 따뜻한 사람입니다..  너나위님의 삶에도 따뜻하고 좋은 분들로 가득차기를 바랍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월부와 더 가까워 져서 좋았어요!

요 몇일 일을 끝내며 집으로오는 길이 설레였거든요.. 혼자서 공부하던 때와 다르게 누군가 나와 함께한다는 것이 의지가 되고 과제를 하면서 행복 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해요 ♥

 

저는 25살부터 단하루도 쉬지않고 10년 이상 일했습니다.. 그래서 모은 돈으로 지방에서 몇번의 투자와 수익을 보았습니다…

지방보다는 서울 투자가 수익을 볼 가능성이 높다는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지방에서 서울에 아파트를 사는것이 생각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몇년간 관심있게 보던 단지들이 가격이 오르는 것을 보면서..  행동하지 않으면 어떤 것도 의미가 없구나 생각했습니다

올해는 강의 들으며,  월부와 함께 해가 바뀌기전에 꼬옥! 서울에 내이름으로 된 아파트를 마련 하려구요~~(너나위님께서 투자는 너나바님의 강의를 들으라고 하셨지만 저는 너나위님의 강의를 듣겠어요♥)

시골 감자도 강남 입성 할겁니다 !!!!!!!!!!!!!! 화이팅!!!!!!!!!!!!!


댓글


행복한 코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