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감사일기
1.배우자에게 자유시간을 줄수있는 여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2.오랜만에 엄마와 시간을 같이 보내준 아이들 감사합니다. 옆모습만봐도 뒤통수만봐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3.독서를 하고 후기를 마무리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부지런히 읽고 또 읽어서 내것으로 만들겠습니다.
4.전화주신 너나연 조장님 감사합니다. 아팟슈조로 활동할수있는 시간이 이제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마음을 정리하면서 복기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5.한달동안.... 매번 다정하고 현실적인 조언으로 큰 도움을 주셨던 파튜터님... 최임피드백까지 해주시고, 못난 임보도 봐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실망시키지 않도록 한걸음더 나아가겠습니다. 앞으로 건승하시길 응원합니다.
1.8. 월 감사일기
1.한달만에 운동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찌나 좋던지... 앞으로꾸준히 운동할수있도록 중요한 일을 부지런히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2.배우자님께 자유시간을 줄수있는 여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결 좋아진 얼굴을 보니 미안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앞으로 제가 더 잘하겠습니다.
3.엄마와 책도 읽고 종이접기도하고 요리도 하고 심심하다면서도 옆에 같이 있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합니다. 심심해도 함께있으니 좋네요
4.커피사주신 정화언니 감사합니다. 조만간 맛있는 밥 대접할게요^^
5.오늘하루도 무사히 보낼수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0
솔로몬A : 지햇님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매일 감사일기에 댓글 달아 주셔서 힘내서 목실감 더 잘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지햇님의 긍정적인 웃음으로 즐거웠던 실전반 이었습니다. 건강하시고 월부안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올해 멋진 1호기도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으니으닝 : 운동이 너무 중요한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