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정말 느끼면서 경험하고, 성장하는 과정 중 중요한 첫 번째 단계는 부동산 방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는 열심히 수강을 했는데 당장 집을 매수하지는 않을 거라 부동산에 방문하는 것 자체가 두려웠는데 과제는 제출 해야하지..조장님은 부동산에 빨리 전화라도 해보라고 말씀하시지, 제가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여서 부동산에 일단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가 나중에 매수하고자 하는 지역은 남자 부동산 사장님이 대부분이셔서 두려움이 더 커졌고 손이 차가워질 정도로 고민을 하다가 전화를 했습니다. 간략하게 저의 상황을 알려드렸더니 그래도 생각보다 친절하시게 알려주셨고, 원하는 대답을 듣지는 못했지만 제가 두려워했던 걸 한 번 깨고 나니까 다음 번에는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이번엔 고민고민하다가 혼자 전화를 했지만 아파트 단지를 더 추려서 남자친구와 함께 직접 방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두근두근 사실 내마기만 300%로 듣고 복습하다가 나중에 내마중 오픈되면 그때 수강하려고 했는데, 지금 텐션을 유지하는게 좋을 거 같아서 바로 내마중 신청을 했습니다!
내마중은 너나위님이 뽑은 지역 별 가치 아파트(?) 리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거기에서 공부하면 매수하고자 하는 지역의 아파트들을 더 추려낼 수 있을 것 같아 벌써 흥미롭습니당!
댓글
김민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