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 내가 뽑은 가장 좋은 단지는
광진구 광장동에 있는 광장신동아파밀리에(31평)
광나루역 앞 광장사거리에서 바라본 단지의 모습. 단지 앞 도로가 굉장히 넓고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어 균질감이 훌륭하다. 둘러보는 내내 동네가 쾌적하고 조용했다. 동간 간격도 넓어서 시야가 시원시원했으며 또 단지에서 5분 거리에 광장중학교가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를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단지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된 느낌이다. 단지 뒤쪽으로 아차산뷰를 가지고 있고 앞으로는 한강뷰를 가지고 있어서 좋다. 단지 뒤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아차산동행숲길을 통해 공원을 이용할 수 있고 숲속 도서관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았다.
정문도 웅장하고 시원시원하게 생겼다.
도보 5분 거리 이내
도보 3-5분 이내 모두 이용 가능하다.
단지안은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 단지앞에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있어서 쉽게 장을 볼 수 있다.
양진초 배정이 아닌 점은 좀 아쉽다고 생각할 수 있겠다. >> 광장초 배정
지하주차장 연결 되어있고 단지 주차장부터 강변북로/올림픽대로까지 진입하는데까지 약 3분정도 걸린다.
강남역까지는 지하철로 30분만에 갈 수 있고 차로 28분 걸린다.
내가 만약 여기 산다면 어떨까? 하고 생각해보면 아이키우기 정말 쾌적하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광장동 학군으로 유명한 광남 양진 학군을 생각하면 단임을 통해 주변 단지들과 다시 제대로 비교평가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서울지역 앞마당을 넓혀가며 다른 생활권하고도 비교평가를 해봐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