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분석

고덕-그라시움 현장 방문 과제

  • 24.02.28
  1. 강동구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방문해보았습니다. 강동구로 가는 길은 멀었지만 막상 강동구에 방문해보니 정말 편하고 사람 사는 동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매물 임장까지 진행한 고덕/ 상일은 신도시 느낌이었습니다. 아파트도 대단지이고 9호선 연장까지 된다면 정말 누구나 살고 싶은 동네가 될 것임을 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예산 부족으로 당장 살 수는 없지만 앞으로도 지켜볼 지역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조모임을 하며 처음으로 강동구에 방문하였습니다. 분위기 임장, 단지 임자, 전화 임장을 거쳐 마지막 매물 임장을 진행하였습니다. 확실히 매물임장을 하며 부동산 사장님을 통해 얻는 정보도 많았고,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해당 아파트에 어떤 사람들이 사는지 눈으로 보면서 느끼는 바가 많았습니다.

댓글


위올리치
24. 03. 12. 16:34

안녕하세요. 의미님, 열기반 12조 위올리치 입니다. 고덕/상일 매물임장을 하셨군요. 늘 늘 타고 다니는 5호선 노선도에서만 본 지명이네요. 저도 태어나서 지금까지 아직 강동구에 한번도 가보지 못했거든요. 아직은 부동산 공부 초보자라 열심히 강의 수강하며 겨우 과제 제출하는 수준이라 임장은 겨우 1번 가봤어요. 그마저도 혼자가 아니라 지난달 내마중 수업에서 조원들과 함께하는 임장에 겨우 따라만 다닌 정도였지만 그래도 배울게 참 많았습니다. 고덕/상일 지구 저도 임장 가는 날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