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비비] 7.18.(금) 목실감 #55
+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해주신 목실감 담당자분들께도 감사드려요!!
[짱비비] 7.17.(목) 목실감 #54
[오늘의 감사일기] 보고서 완료할 시간이 부족하여… 마지막 시세분석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한 내 자신 감사합니다! 내 건강을 걱정해준 주변 분들 감사합니다.
대전시 서구 임장보고서 [실전준비반 70기 111조 짱비비]
마감 기한이 임박해서 지금까지 한 것만 올립니다ㅠㅠ 내일 오전에 이어서 해볼게요!!
[짱비비] 7.16.(수) 목실감 #53
[오늘의 감사일기] 병원에서 그래도 약간은 희망적인 결과를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를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루 일과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짱비비] 7.15.(화) 목실감 #52
[오늘의 감사일기] 올해 첫 수확하신 자두를 보내주신 시부모님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남편 감사합니다. 매번 매수, 매도 타이밍을 알려주는 친구 감사합니다ㅋㅋ 시세따기 처음이었지만 50개 완료한 내 자신 고생했고 감사합니다!
[짱비비] 7.14.(월) 목실감 #51
[오늘의 감사일기] 1. 멀리서 대추차 보내준 남편 감사합니다. 2. 너나위님 유튜브 영상 보면서 너나위님의 연기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웃을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전준비반 70기 111조 짱비비] 2강은 '분임의 정석'이다!(Thanks to 권유디 님)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이루어 행복해질 “행복한 짱비비”입니다. 2강을 듣기 전, 저는 재테기에서 미니 분임&단임을 혼자서 해봤고, 실준반 111조 분들과 한 차례 분임을 했었어요! 하지만 2강을 듣고 나니, 그동안 제가 했던 분임&단임 중 아쉬웠던 것들이 떠올라서 다음에는 꼭 잊지 말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게 선 경험 후 강의 효과..✨)
[짱비비] 7.13.(일) 목실감 #50
[오늘의 감사일기] 1.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남편 감사합니다. 2. 당분간 임장을 못가는 상황에 속상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라는 것을 새기고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강의 다 들었다. 포기할 뻔한 내 자신을 잡게 도와준 실준반에 감사합니다.
[짱비비] 7.12.(토) 목실감 #49
[오늘의 감사일기] 1. 병원 결과가 안좋아서 오늘 예정되어있던 임장과 조모임을 참석 못했다. 하지만 배려해주고 응원해주신 조원분들께 감사합니다!! 2. 그래도 아직 희망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짱비비] 7.11.(금) 목실감 #48
[오늘의 감사일기] 피곤한데도 집까지 빠르게 와준 남편과 밖에서 저녁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내일 분임+단임을 위해 루트를 짜야하는데, 단임이 처음이라 루트 짜는게 너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완료한 내 자신 기특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