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전
이버네 조이름은 이제 조지부시로 하자 내 마음을 조지고 부시니까[느린다람쥐]
2/1~3 목실감
2/3 #달리기 쉽게 봤는데 많이 힘든 운동이다. 오늘 놀랐을 심장과 폐를 위해 내일은 근력운동! #그래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 구보하는 느낌이 들어 상쾌했다. #어제 커피2잔, 콜라1잔 마시니 자기 전에 심장이 뛴다. 카페인 양 조절하고 오후엔 커피 조절 필요하다.
1월 복기 & 2월 계획
1/22~26 목실감
1/21 목실감
#임보 다시 켤 수 있어 감사합니다. 너무 퍼졌다. 개요입지 달리자! #설연휴에 밀린임보와, 단임 계획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유리공 열심히 돈 벌어줘서 감사합니다. #내가 어떤 성향의 사람인지, 개선할 점이 무엇인지 인지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20 목실감
#컨디션이 회복되어 임장지 시세 딸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사하면서 나온 재활용품들 분리수거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드디어!! #맛있는 저녁 준비해 준 유리공 감사합니다. #일찍 잠자리에 들어 푹 쉴 수 있어 감사합니다.
1/17~19 목실감
#일요일이지만 출근한다... 투자금 벌 수 있어 감사합니다. #퇴근 후 아내와 많이 이야기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아내에게 독감이 옮지 않아 감사합니다.
25년 1월 돈독모 후기
안녕하세요 느린다람쥐입니다 :))) 오랜만에 돈독모 후기를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이전 기록을 찾아보니, 23년 12월 퓨처셀프, 24년 11월 나부맞 이후 세 번째네요. 그동안 독서는 챙겨왔지만 주기적으로 독모 참여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 사람들과 책 한 권을 두고 다양한 생각을 공유해보니, 혼자 읽었을 때와는 또 다른 시각으로 책을 다시 볼
[돈버는 독서모임 4조 느린다람쥐] 딥마인드 세팅완료! 한 달 루틴 응원할게요 :)))
1/12~16 목실감
엄청밀린 목실감 #손가락만 움직이는데 단지비교할 수 있게 질문던져주시는 쌰조장님 감사합니다. #건강이 최고다... 독감이슈 약과 주사로 걸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푹 자고나니까 입맛을 왜이렇게 잘 돌지? #소고기뭇국, 감자탕, 제육볶음.. 진짜 넘 맛있는 음식해주신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사정리가 덜 됬는데, 아픈 남편 이해해주는 아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