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반도프] 1/18 감사일기
- 동료분들을 만나 궁금한지역 다녀올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응원해주는 동료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레반도프] 월부챌린지 279회 진행중 : 1월 13일차 #1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레반도프] 월부챌린지 278회 진행중 : 1월 13일차
[레반도프] 1/17 감사일기
- 업무가 바빳지만 도와주는 직장동료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 이런저런 이야기 들어주는 친구가 있어 감사합니다. - 응원해주는 동료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레반도프] 지투기2강 후기
안녕하세요. 레반도프입니다. 지금 지방에서 가장싸다고 불리는 그곳 !! 이 지역에 대한 분석 그리고 투자자적으로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지 생각하며 들었습니다. 호재를 가늠하는법 임장을 다니다 보면은 부사님들이 항상 여기는 00호재가 있어 집값이 오를일 밖에 없어 ~ 이런식으로 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이번에 어떻게 구별하는지 방법을 가르쳐주셨습니다. ㅇㅁ
[레반도프] 1/16 감사일기
- 오후에 반차내고 볼일보러 다녀올 수 있는 시간있어 감사합니다. - 친구가 커피를 한잔 사줘서 감사합니다. - 응원해주는 동료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레반도프] 월부챌린지 277회 진행중 : 1월 12일차 #1
[레반도프] 월부챌린지 276회 진행중 : 1월 12일차
[레반도프] 1/15 감사일기
- 업무도와주는 직장동료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 동료분들과 함께 투자에 관해 이야기할 시간이 있어 감사합니다. - 응원해주는 동료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레반도프] 월부챌린지 275회 진행중 : 1월 11일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