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급 마스터
2/22 목실감
목 : 단임 10개 실 : 단임 10개는 넘었당 감사일기 지하철에서 대충 단지 콕콬찍어서 움직이는 즉흥단임이었지만 다양한 길을 갈 수 있어 좋았고 10개만 봐도 성공이라 생각했는데 그 이상 오래 버텨준 체력 감사합니다. 심하지 않은 검사결과에 마음 놓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역시 전문가는 괜히 있는게 아니야 돈까스 튀김 맛집 덕분에 행복한 저녁 감사합니다.
쫌만 보고 갑니당
쫌만보고오자
2/21 목실감
목 : 독서 실 : 독서 30p 감사일기 요즘 포케에 빠져있는데 먹을때마다 맛있고 건강한 한끼 감사합니다. 자식걱정 반찬걱정 건강걱정 해주시는 엄마미님 감사합니다. 조금은 스테이블했던 오늘 근무 감사합니다.
2/20 목실감
목 : 원씽 없었다닝.. 실 : 임보 2장, 독서 30p 감사일기 바로 진료 볼 수 있도록 가까운 곳에 병원이 있어 감사합니다. 몸을 더 잘 돌보고 관리해야겠습니다. 신규 입사자들의 희망 부서 1등인 곳에서 일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홍보한대로 칼퇴 할 수 있는 부서가 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내가 마실 커피까지 챙겨와 준 후배 덕분에 달달한 하루였습니다.
2/19 목실감
목 : 임보 3장, 독서 실 : 임보 페이지만 3장, 인증용 독서 감사일기 근무수정으로 3월 돈독모는 아쉽게 못하게 되었지만 나머지 오프는 지켜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 근무 공개해주신 부서장님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후배 동료와 웃으며 일할 수 있는 환경 감사합니다. 늘 도움만 받고 있는 것 같아 미안하고 고맙고 내일은 내가 더 든든하게 앉아있어줄게!
2/18 목실감
목 : 임보 1장 실 : 임보 1장, 독서 감사일기 근무 오프신청 하나도 안했는데 다음달 원하는 날짜 모두 오프가 나오는 기적 ㅠㅠ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오후근무였는데 점심 저녁 맛나게 먹고 든든하게 일할 수 있는 병식이 있어 감사합니다. 월부동료분의 투자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 줄 수 있어 감사합니다.
2/17 목실감
목 : 독서 30p 실 : 임보 3장 감사일기 매일 칼럼 공유해주시는 여행전날님, 동료가 올린 글 모두 읽고 생각 공유해주시는 아주아조장님 감사합니다. 편두통약을 처방 받고 한 번 먹었는데 그 후로 증상 없이 매우 좋은 컨디션 감사합니다. 건강식도 먹고 오랜시간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번거로운 부탁인데도 잘 협조해주는
2/16 목실감
목 : 단임 실 : 단임, 유리공지키기 감사일기 구름껴서 스산한날씨에 생각보다 추웠는데 롱패딩입고 나온 나자신 감사합니다. 임장지에 살고있는 친구에게 갑작스럽게 연락해서 오랜만에 만났는데 너무 반갑게 맞아준 친구부부 감사합니다. 나름 키워준 이모라고 잊지않고 너누ㅗ오랜만이라고 말해준 친구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소중한 대화시간 감사합니다.
친구집에서 마무리~! 설렁설렁 고생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