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준46기 4이 좋게 임장근6 키우조 하늘공간]1주차 강의후기

  • 23.10.09

하늘 아래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푼:[하늘공간]입니다.


지난 6월 처음 열반기초반에서 정말 생애 최초로 컴퓨터,핸드폰과 우당탕탕 싸우고 정신없는 임장길에 울고,수익률보고서에 또 다시 한숨 숴가며 보냈습니다.

열기반 조장님과 조원분들의 엄청난 응원 덕분에 잘 마무리했습니다.열기 조장님이 "실준반"애서 임장보고서 쓰는걸 많이 배웠고 도음되었다고 하시면서 꼭꼭 들어보고자 다짐하게 되었지만.. 무서웠어요.조원분들께 혹시나 민폐를 드리는건 아닐지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강탈할까봐서 미루게 되었습니다.후기보며 자실로 임장보고서를 써보고 앞마당2개를 만들었는데 그 임장보고서를 쓰면서는 계속 답답함의 연속이었습니다.


자모님 강의 듣고 속이 뻥뻥~

저도 단지분석에 들어가면서 힘이 빠지는게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쓰니

정말 정밀분석 할 곳에서는 눔감게 되었어요.

초보자가 무조건 BM하는건 아닌가 봅니다.다 따라서 하니 임장보고서가 산으로 갑니다.

자모님의 강의를 통해서 알게되어 너무나도 감사했어요.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선별 기준점을 정해 주셔서 좋았고, 초보자가 힘들어하는 부분을 너무도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준에 맞게 나아가야 한다는 말씀 또한 제가 지치지 않고 '임장보고서'를 쓰는 것이 너무 행복해 질것 같습니다.

느리지만 멀리가고 싶고,재밌게 월부생활 하고 싶은 사람으로써

자모님 강의에 힘 받고 실분반에서 저의 진짜 투자 임장보고서를 써보겠습니다.

강의복습도 잘해서 자모님께서 알려주신

단계별 맞춤 임장보고서를 써보고,꼭 깊은 사고로 생각하고 생각하는 사람으로

발전하겠습니다.



2025년 12월25일까지 [하늘공간]은 그토록 원하는 1.2호 직원과 발전된 투자자 [하늘공간]으로 기쁜성탄절을

맞이 한다.



--------이 모든 나의 발전은 월부에서 부터 왔다--------


댓글


하늘공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