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4월
1. 잠도 많이 자고 푹 쉬어서 감사합니다.
2. 업무 준비하는 동안 아기를 봐준 남편 감사합니다.
10/15화
1. 업무가 무사히 끝나서 감사합니다. 업무 의뢰 감사합니다.
2. 임보에 집중하는 시간 감사합니다. 업무지에 임보 쓰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3. 내가 일할 수 있게 일찍 출근해주고, 또 사임 제출일이라고 혼자 저녁도 해먹고 아기도 보느라 고생해준 남편 감사합니다.
4. 남편과 닭꼬치 먹으며 잠시나마 수다 타임 감사합니다.
5. 아기가 요즘 밤잠 들기 전 매우 예민보스지만..^^ 남편과 이또한 지나가리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엄마가 많이 못챙겨 주는데도 쑥쑥커서 넘나 무거워진 아기에게 감사합니다.
6. 오늘 사임제출하면서 으쌰으싸 서로 응원하는 흥텐조 감사합니다. 늦은 시간까지 기다려 주신 조장님과 튜터님 감사합니다.
10/16수
원씽: 완강 및 후기
이모님 출근 전 루틴 거의 끝내기 (요가, 댓글, 질문, 시세, 칼럼)
9시~5시 완강 및 후기 / 중간에 집중 안 될 때 전임하고 브레짜 세척하기
저녁시간 독서
댓글 0
소우주별빛 : 이브님 임보쓰기에 좋은 까페 한, 두곳 알고 있는 것 정말 중요하죠.. 예민보스 아가를 안고 임보 쓰시는 열정 화이팅입니다 ^^
탠니아빠 : 이브님 넘 멋지네요~~^-^ 남편분도 대단하시고 이브님도 정말 짱이시고~~ 멋진 가정이네요~~ 가족분들과 행복한 미래 항상 응원할께요~~^-^ 👍
안산월부가즈아 : 시간 쪼개셔서 임장 임보 하루루틴 육아 모두 다 해내시는 모습 보면서 정말 대단하시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브님 컨디션도 잘 챙겨주시면서 남은 주차도 같이 달려봐유~~~ 빠이탱!
석구 : 이브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