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강 후기
일침을 날려주신 마스터님의 강의, Q&A 시간 정말 시원하게 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혼쭐난것 같은 강의였습니다. 실전반까지 왔는데 걱정은 무슨 걱정!
그냥 달리는 거야!! 저마다 어려움이 다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린 나아간다!
무리하게 1호기 하다가 가랑이 찢어질 뻔한 저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또 한방 맞고
정신이 번쩍! 마스터님의 일침은 쓰라림보단 왠지 너무 후련했습니다.
규제로 인해 주춤했던 분위기 속에서, 그럼에도 나는 투자한다. 그래 이럴때 일 수록 더 열심히 나는 나의 길을 가야겠다. 내가 어떻게 지금까지 이렇게 공부했는데, 절대로 물러서지 않는다.
마스터님의 매운 맛 일침으로 오히려 저는 더 독해지기로 맘먹었습니다.
지방도 규제지역이 되는 상황이 오더라도 거기에 나는 쫄지않는다!!
내 투자금으로 투자 할수있는 곳, 내 앞마당을 만들어놓고, 지금까지 만들어 놓은 앞마당에서도 투자의 기회를 잡을 수있도록 준비된 사람이 되겠습니다.
어떤 마인드로 이 시기를 보내야하는지, 아무것도 안하는 투자자가 아니라, 누군가의 말만듣고 달려드는 기준과 원칙없이 움직이는 투자자와는 다르다.
기준과 원칙을 기억하고 , 계속 강의듣고 제가 할수있는 것을 하며, 제가 할수있는 투자가를 하겠습니다.
초심 잡기.
겸손하게 감사할 줄 알며 하루하루 후회없이 달려나가겠습니다.
10월 복기
독서 이번달에 한권이 예정되어있었지만 ㅋㅋ 폭풍같은 10월을 보낸지라 ㅋㅋ 독서와 담을 쌓게 되어 아쉽지만, 그래도 많은걸 얻은 한달이었습니다.
11월은 부자의 언어로 독서를 다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서 시원하게 실패!!ㅋ
강의 듣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투자, 임보, 강의 실전반 프로세스가 정말 엄청나요!! 그래도 강의 완강! 튜터님들의 소중한 실전 강의, 너무 적용할 것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윤이나 님의 333 999 시세트레킹 당장 적용하고 올해가 가지전에 투자합니다! 강의 완료!!
분위기 임장 1회(2회같은 1회)
단지 임장 2회(4회 같은 2회 = 10시간은 기본 ㅋ)
전임 12회
매물 임장 - 7단지 성공!!
단지도 갯수도 엄청난 이번 임장지, 험란했던 분임을 시작으로 임장지도 제대로 보지 못한채도 하루가 어떻게 흘러갔는지도 몰랐던 하루 종일 부사님께 뚜드려맞은 느낌으로 정말 스펙타클한 임장을 하고, 스케줄이 다 안맞아서 추석에도 저흰 단지임장을 돌며, 구축의 쓴맛을 보고, 정말 쓰라리고 그래도 재미있었던 임장이었습니다. ㅋㅋ
구축과 이별하고 싶었던 ㅋㅋ 임장,,, 그래서 신축이 더 귀한 임장이었네요.
발로 하는건 다 좋습니다. 이번에 전임으로 단지 분석도 해보면서, 선배님들 튜터님께 팁을 많이 얻고 임보에 적용해보려고 했는데, 아직은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저의 큰 발전은 전임할때 큰 두려움 없이 부사님과 소통할 수있다는 것. 까여도 굴하지 않는 담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전임 문제 없습니다!!
분임 , 단임, 전임, 매임 목표 달성!!
매코받고 바로 , 조편성날 실전반 통과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때 바로 겁없이 1호기 매수 시도를 했는데 …
하루에 엄청나게 많은 일을 겪었죠.
가계약부터 쉽지 않았죠.
그날이후로 모든것이 어려워졌습니다.
상황이 점점 안좋아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때 제 옆에 코쓰모쓰 튜터님께서 계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고, 후회없이 털어낼 수있도록 , 마지막까지 제가 할수있는 모든 것을 쏟을 수있도록 큰 도움 주셨습니다.
만약 튜터님을 못만났다면 전 어떻게 되었을지… 눈앞이 깜깜하네요.
비록 1호기 매수하지 못했지만, 저는 튜터님께 매수 협상 시도, 협상시 취해야되는 행동, 부사님과 어떻게 대화를 나눠야하지는, 계약일을 미루는 일, 전세 대기자 알아보기, 마지막 계약 무효 시도 ,,, 매수전에 이렇게 많은걸 해보게 될줄 몰랐습니다. 매수가 끝이 아니다!!
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튜터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정말 엄청난 투자를 할수있도록 이 경험을 정말 가슴에 새기고 겸손한 투자자가 되겠습니다.
1호기야 내가 간다!! 딱 기다려 ㅋㅋ
11월 계획
11월은 서투기로 달리며, 앞마당에서 투자 매물 뽑아보겠습니다.
11월도 럭키하게 달려보자!!
저희 1조 조원분들 정말 한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랭이 조장님, 레반도프님, 워터독님, 공부왕님, 야카님, 원더님, 행복저축님
저희 오래오래 월부하고 투자해서 꼭 다시 만나요 <3

